[취재현장] 2019 최고위리더전략과정 3기 PREMIUM CEO CLASS 워크샵 개최

2019-04-25     박부길 기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PREMIUM ITM(대표원장 서희정)은 24일 일 오후 6시부터 25일까지 중흥골드스파리조트에서 2019 최고위리더전략과정 3기 PREMIUM CEO CLASS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샵에는 서희정 PREMIUM ITM 대표원장, 백성문 프리미엄CEO ITM 3기회장((주)태강 이엔씨대표), 조길제 프리미엄CEO ITM1기회장, 표래식 프리미엄CEO ITM2기회장((주)수완대표), 김재관 사무총장, 유미순 수석부회장, 공병열 1팀위원장, 황성일 2팀위원장, 김희창 3팀 위원장, 정충영 원우, 강승원  원우, 정인택 방송인, 진이랑 초대가수와 제3기 원우들이 참석했다.

서희정 PREMIUM ITM 대표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프리미엄 CEO ITM  최고위 리더전략 과정3기 여러분,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스스로가 주최가 되는 깨달음의 장, 상호간 의미가 통하여 인격적이며 친근함이 더 강해지는 위대한 그룹이 되었으면 한다. 우리는 결정적 타이밍에 만났다. 철저한 각오로 반목이 사라지고 가치 있는 미래가 희망이 되는 우리들의 팀빌딩 시간이 되길 바란다. 저 또한 새로운 사고로 보다 나은 미래를 창조하고 나아가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경쟁력 강화에 전심전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백성문 PREMIUM CEO ITM 3기 원우회장은 “혁신/인재/경영프리미엄 클래스 본 과정은 여러분야의 최근 트랜드에 대한 개괄적 리뷰나 분석, 앞으로의 방향제시를 돕고, 소통의 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CEO가 함양해야 할 필수적인 컨텐츠 등을 실무에 플러스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곳이다. 문화, 예술 등 사회 각계 최고의 저명인들과 전문교수진의 인적 네트워크가 현실적인 경영에 적용이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리더들에게 수준 높은 강의와 도움을 제공할 것이다. 이번 과정을 통해 원우 각자의 잠재된 능력을 개발하고, 개인의 미래와 지역사회 혁신의 아이콘이 되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워크샵은 접수 및 등록, 저녁식사, 식전 공연, 1부 백성문원우회장 인사말, 서희정 원장 인사말, 3기 집행부 소개, 골프분과 임원소개, 행운권 추첨, 2부 조별 장기자랑, Team Buildig 화합한마당, 행운권 추첨, 3부 조별 뒷풀이 순으로 개최됐다.

한편, PREMIUM CEO CLASS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의 혁신을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획 탐색, 인문학, 조직개발(전략적 분석을 통한 문제해결), 스마트라이프(패러다임의 유입에 대처능력 배양)능력을 기른다.

신기술 트랜드의 이해와 활용을 위해 플랫폼(미래를 이끄는 비즈니스 접근), 마케팅(솔루션 마케팅으로 마스터하라), 미래경영(2030년을 향한 미래산업 전쟁이 시작되었다), 재무관리와 자산운용 전략 수립의 능력을 키운다.

이와 더불어 융합시대의 가치창출을 위한 리더쉽, 미술, 건강, 성격유형을 분석하고, 문화와 산업의 접목을 위한 해외연수와 국내연수 및 현장체험과 동문간 네트워크를 위한 국내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2019년 프리미엄 3기 전반기 강의는 강광일 강사의 면역강화 콘서트, 개그맨 엄용수 강사의 ‘웃으면 행복한 세상이 온다’ 강연, 유희 강사의 ‘성공CEO, 매력 자본을 경영하다’, 워크숍,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광주시장에게 듣다’, 조세현 강사 ‘마켓팅 전쟁에서 컨셉은 무기와 같다’, 이호선 강사의 ‘움직이는 심리기술’, 최윤규 강사의 ‘카툰경영’, 최창호 강사의   ‘무엇이 사람을 움직이는가?’, 장경동 목사의 ‘행복한 인생’, 김산옥 강사 ‘1학기 종강파티, 해외탐방 순으로 펼쳐진다.

 

 [[취재현장] 2019 최고위리더전략과정 3기 PREMIUM CEO CLASS 워크샵 개최]

   

2019 최고위리더전략과정 3기 PREMIUM CEO CLASS 워크샵에 참석한 원우들은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서희정 PREMIUM ITM 대표원장은 2019 최고위리더전략과정 3기 PREMIUM CEO CLASS 워크샵에서 원우들의 화합을 위해 열정을 다한 안종훈 원우에게 열정상 수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