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농협전남지역본부. 농협광주지역본부, "맛 좋은 전남. 광주 쌀 드세요!"
농협전남지역본부. 농협광주지역본부, "맛 좋은 전남. 광주 쌀 드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2.1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귀경객 대상 전남·광주쌀 홍보행사 개최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태선)와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일수)는 설명절 연휴 마지막날인 18일. KTX광주송정역(역장 강병인)에서 김병원 농협중앙회장과 농협 전남·광주지역본부·KTX 광주송정역 직원 30여명이 함께 설 귀경객을 대상으로 우리지역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쌀을 나누고 알리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박태선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고향을 찾아 가족의 사랑을 듬뿍 담아가는 향우님들은 우리지역 쌀을 홍보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잠재적인 마케터들이다”며, “향우님들이 우리지역 우수한 브랜드쌀을 주위 지인들에게 권유할 수 있도록 오늘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이번 설 명절에 고향을 찾은 우리 향우님들과 소비자들께서 내 고향 광주. 전남에서 생산되는 품질좋고 밥맛 좋은 광주.전남쌀을 많이 애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농협도 고향쌀 팔아주기 운동을 연중 실시하여 광주. 전남쌀 판매에 앞장설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전라남도와 광주를 대표하는 우수브랜드쌀인 담양 대숲맑은쌀, 영암 달마지쌀골드, 흥양 수호천사 건강미, 보성 녹차미인보성쌀, 무안 황토랑쌀, 함평 나비쌀, 옥천 한눈에반한쌀, 강진 프리미엄호평, 영광 사계절이사는집, 장흥 아르미쌀, 동강 으뜸쌀, 광주 빛찬들쌀, 전남농협 쌀 공동브랜드인 풍광수토 샘플쌀 3천여개와 전남쌀 홍보 리후렛을 귀경객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나누어 주었으며, 소비자들은 우수브랜드 쌀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전남농협은 2003년부터 15년째 민족의 대명절인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아 가족의 사랑을 듬뿍 나누고 귀경하는 향우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최초로 광주지역본부와 함께 광주전남쌀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지속적인 구매를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