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한국농어촌공사, 민간기업과 함께 '한·러 농업분야 비즈니스 다이얼로그'행사 참여
한국농어촌공사, 민간기업과 함께 '한·러 농업분야 비즈니스 다이얼로그'행사 참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2.1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8일 러 블라디보스톡에서 농산업 기관·기업 간 교류의 장 열고 협력 방안 모색

한국농어촌공사가 오는 4월 17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제1차 한·러 농업분야 비즈니스 다이얼로그(Dialogue)’에 참여를 희망하는 농산업 관련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와 러시아 농업부의 후원 하에 한·러 농산업 업체의 상호발전과 우리 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변용석 한국농어촌공사 부사장은“러시아는 풍부한 농지 자원을 바탕으로 큰 농업잠재력을 가진 나라이다"며 “우리 농기업의 러시아 진출을 지원해 안정적인 식량생산기반을 확보하는 한편 양국의 농업분야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양국의 농업분야 기업인 및 유력인사 70여명이 참석해 기업 간 합작 등 다양한 투자기회를 탐색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행사는 ▲양국의 농업 투자관련 제도·정책 발표 ▲양국의 기업별 사업소개 및 협력제안 ▲한-러 기업 간 1:1 비즈니스 상담회 등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농기자재, 영농, 축산, 농축산물 가공 및 유통 업체 등 러시아 진출에 관심이 많은 농업관련 업체라면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2120148@ekr.or.kr)을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ekr.or.kr) 공지사항의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