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16:59 (화)
공군제1전투비행단, 설 명절 맞아 이미용 및 의료봉사로 사랑전해!
공군제1전투비행단, 설 명절 맞아 이미용 및 의료봉사로 사랑전해!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2.0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군 제1전투비행단(단장 박한주, 이하 ‘1전비’)은 9일 설 명절을 앞두고 미여도 사격장 인근 전북 고창군 동호마을을 방문해 이미용봉사와 의료봉사를 실시했다.

박한주 공군제1전투비행단장은 “1전비는 설 명절을 앞두고 미여도 사격장 인근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며 애로사항 청취의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미여도 인근 주민들과 소통하며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는 공군 제1전투비행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발 군무원들은 이‧미용 및 염색을 지원했고, 의료요원들은 의료봉사를 실시했다.

특히 한방 군의관과 정형외과, 내과 군의관이 건강 상담, 한방 치료 등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마을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봉사활동 요원들은 동호마을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애로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위문활동에 함께한 1전비 감찰안전실 박원철 준위(준사관 93기)는 “기분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위문활동을 전개하여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1전비는 이에 앞서 7일(수) ‘한울그룹홈’ 등 부대 인근 4곳의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명절 보내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