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 “지역민(농업인) 편의기능을 카드 하나로 콕!”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 “지역민(농업인) 편의기능을 카드 하나로 콕!”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1.2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및 농촌 특화 서비스가 콕!, 거주지 유형별 팩 서비스가 콕!

농협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일수)는 NH농협카드 신상품인 ‘NH농협콕카드’ 신규 론칭에 맞추어 관내농협 카드 사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19일 관내 서광주농협(조합장 문병우) 객장에서 가입 행사를 가졌다.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농심(農心)을 구현한 지역민(농업인)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콕!콕! 뽑아서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NH농협콕카드' 출시일에 직접 가입을 계기로 농축협 맞춤형 카드인 콕카드가 카드사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대표적인 農心 카드 상품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NH농협콕카드'는 신용이나 체크카드에 면세유카드, 농업경영체카드 등 농업인 전용카드를 하나로 통합한 최초 카드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11천원~50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농촌형, 도시형과 가맹점 업종에 관계없이 거래 건당 0.5%~최대1%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일반형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신용카드 이용액의 0.05%, 체크카드 이용액의 0.02%를 카드 공익기금으로 적립하여 고령의 농업인이 특히 취약한 보이스피싱이나 파밍 등으로 피해 발생시 최고 1천만원까지 보상해주는 보험을 무료로 가입해주는 농업인(지역민)이 행복한 농축협 맞춤형 카드라고 할 수 있다.

카드발급은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와 고객상담센터(1644-4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