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3:41 (금)
[인물탐방] 허후심 광주광역시 서구청 금호2동 동장 “주민에게 감동을 주는 동장이 되겠다!”
[인물탐방] 허후심 광주광역시 서구청 금호2동 동장 “주민에게 감동을 주는 동장이 되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1.1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웃음꽃이 피어나는 따뜻한 마을 만들겠다!”

2018년 1월 8일 광주광역시 서구청(청장 임우진) 금호2동으로 부임한 허후심 금호2동 동장은 “금호2동은 중앙공원 자락에 위치한 신흥도시로 대단위 아파트들이 중앙공원의 산림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으며, 동쪽으로 풍암호수와 금당산이 위치해 있고 남쪽으로 전평호수와 개금산이 자리하고 있다. 또한 서구문화센터와 빛고을 국악전수관, 시청자미디어센터, 월드컵경기장, 국민체육센터 등 문화 체육시설 등이 완비되어 있어 살기 좋은 동네이다.”며 “지역민 또한 이곳에 산다는 자부과 지역에 대한 기대가 크다. 앞으로 금호 2동은 이에 부응하는 동 행정으로 지역민의 만족도를 충족시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허 동장장은 “현재 금호 2동에 살고 계시는 주민들은 주민의식 수준도 매우 높은 곳이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 금호 2동을 품격 있는 동으로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 또한 서로 존경함으로 언행과 행동의 격조를 높여 웃음꽃이 피어나는 따뜻한 마을, 주민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살기좋은 동네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허후심 서구청 금호2동장은 서구청 경제과 일자리창출계장, 총무과 인권협력계장, 감사실 정책평가계장, 기획실 정책개발평가계장, 문화체육과 문화정책계장을 역임했으며, 다양한 현장 실무 경험을 통해 실력과 능력을 겸비한 동장으로 알려졌다.
 

 

[[인물탐방] 허후심 광주광역시 서구청 금호2동 동장 “주민에게 감동을 주는 동장이 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