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정찬암 광주은행 부행장 “지역의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
정찬암 광주은행 부행장 “지역의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1.1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 38호점 선정...북구 문산지역아동센터에 공부방 선물해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16일 오후 4시 북구 문흥동에 위치한 문산지역아동센터에서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 38호점 선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정찬암 광주은행 부행장은 “우리 지역의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방과 후 아동들의 학습 장소이자 쉼터인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을 2018년에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 38호점으로 선정된 문산지역아동센터는 지역 아동들에게 방과 후 돌봄 서비스와 학습지도를 통해 지역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하도록 돕고 있는 아동복지시설로, 책상과 의자가 대부분 미취학 아동용으로 구비되어 있어 초등학생이나 중학생들이 사용하기에 어려움이 많았다.

이에 광주은행은 문산지역아동센터의 책상과 의자 전체를 교체해주고 책장을 추가로 설치해 쾌적하고 편리한 학습 환경을 만들어 주었으며, 지역사랑봉사단 직원들은 간식을 준비해 아동들과 함께 새롭게 꾸며진 공부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