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농산물 제값받기 운동, 지역사회봉사, 도농교류에 앞장서자!”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농산물 제값받기 운동, 지역사회봉사, 도농교류에 앞장서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1.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김일수)는 15일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고향주부모임광주시지회(회장 김미원) 이사 10명과 함께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2017년 사업결산보고와 2018년 주요활동 계획을 논의했으며, 특히 올해는 많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농업· 농촌의 가치를 알리고, 농산물 제값 받기 운동을 전개하여 농산물지킴이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참석자들은 모내기철이나 수확철 농촌인력이 부족한 농촌현장을 찾아 일손돕기를 실천하고, 농산물 소비촉진활동과 우수농산물 공동구매사업, 도농교류사업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김미원 회장은 “고향주부모임이 농업·농촌이 가지고 있는 소중한 가치를 많은 시민들이 인식하고, 특히 아이들에게 든든한 자양분이 되도록 회원들과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주부모임은 조합동창회-시군지부-시도지회-중앙회 등 전국적인 조직망을 갖춘 단체다. 이 가운데 광주시지회는 10개 분회와 회원 6,000여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600여명이 적극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