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고3 수험생, 여러분의 꿈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고3 수험생, 여러분의 꿈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 최정학 기자
  • 승인 2017.12.1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 오는 18일 ‘2017 고3 청소년 드림점프 페스티벌’ 개최
[광주일등뉴스]서울 강서구가 오는 18일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고3 수험생을 위한 ‘2017 고3 청소년 드림점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구는 그동안 대학 입시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을 격려하고 새로운 꿈을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수능은 포항지진으로 일주일 연기되는 등 수험생들이 여느 때 보다 힘들게 수능을 치러 학업 스트레스를 날리는 프로그램을 별도로 기획했다.

1부에서는 ‘꿈과 열정을 찾아서’를 부제로 참가 학생들의 학교를 일일이 방문해 학교생활과 앞으로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영상물을 감상하며 서로의 미래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서 노래 ‘외톨이’로 유명한 가수 아웃사이더가 ‘난 언제나 자신을 믿는다’를 주제로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2부에서는 ‘스트레스 OUT'을 부제로 초대가수 서영은, 투빅의 공연과 함께 아웃사이더가 열정을 다한 무대를 준비해 학생들의 학업 스트레스를 날린다.

이와 함께 올해 ‘강서유스페스티벌’ 우승팀의 축하공연과 호서예술전문대 B-Boy팀의 멋진 댄스로 축제에 열기를 더한다.

무대 밖에서는 청소년상담센터에서 상담 부스를 운영해 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답을 찾고 새로운 생활에 대한 적응을 돕는다.

구관계자는 “그동안 수험 생활에 지친 학생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구민과 함께 수험생 여러분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