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 “사랑 가득담긴 김장김치드시고 행복한 겨울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 “사랑 가득담긴 김장김치드시고 행복한 겨울되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7.12.1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복지시설에서 김장담그기 행사하고 노인복지시설에 전달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상채)는 8일 (사)실버마을에서 저소득 어르신들의 따듯한 월동준비를 돕기 위한 '사랑나눔 행복한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김상채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장은 "몸도 마음도 움츠러드는 추위에 어려운 이웃들은 더 큰 외로움과 추위를 경험하게 된다. 이럴때일수록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스한 사랑이 절실하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는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사랑가득담긴 김치드시고 조금이라도 마음 따스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광주지역본부 직원봉사자 및 서구노인종합복지관, 실버마을 직원은 옹기종기 모여 전날 맛있게 비벼 놓은 김장 양념을 절인 배춧잎 사이사이에 속을 채우며 사랑나눔 행복한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광주지역본부는 용두동 실버마을에서 총 600포기의 김장김치를 버무렸고 그 중 200포기는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 기증하고 나머지는 행사가 이루어진 실버마을에 기증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연말에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과 희망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함으로써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하여 매년 연말에 사회공헌활동 주간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