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사)광산구장애인협회, “사랑의 김장김치 드시고 행복한 겨울나세요!”
(사)광산구장애인협회, “사랑의 김장김치 드시고 행복한 겨울나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7.12.0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도 중증장애인가정 김장나눔행사 개최

(사)광산구장애인협회(회장 이혁)는 7일 오전 11시 김장철을 맞아 광산구장애인협회에서 사랑의 김치 1500포기를 버무려 거동이 불편한 광산구 중증장애인 가구에 사랑의 김치를 선물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혁 (사)광산구장애인협회장, 정종범 광산구청노인장애인아동과장, 이재은 팀장, 장성수 (사)새광산발전위원회위원장, 양정열 송정지회장, 이효순 광산구장애인협회 총괄과장과 임원 및 지회장들, 염현섭 한국국토정보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서부지사 수석팀장과 직원들, 삼성세콤 직원들, 활동보조선생들, 최은숙 여사 및 봉사자들이 참석했다.

광산구장애인협회는 12년째 사회로부터 소외되기 쉬운 중증장애인과 독거노인들에게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가져왔다.

이혁 (사)광산구장애인협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뜻 깊은 행사에 따뜻한 마음으로 도와주러 온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지역사회복지증진의 커다란 기둥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랑의 김치를 전달받은 ㅇㅇ씨는 "매년 사랑의 마음을 전해주신 이혁 (사)광산구장애인협회장과 회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그 큰 사랑을 생각하며 혼자가 아니라는 마음으로 힘내서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사)광산구장애인협회, “김장김치 드시고 행복한 겨울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