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16:59 (화)
KT&G 전남본부· 광주광역시와 함께 '2017 빛고을 사랑나눔 김장대전' 개최
KT&G 전남본부· 광주광역시와 함께 '2017 빛고을 사랑나눔 김장대전'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7.12.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전남본부(본부장 이승우)는 2일 오전 남구 김치타운에서 광주광역시(시장 윤장현)와 함께 'KT&G 상상유니브와 함께하는 2017 빛고을 사랑나눔 김장대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윤장현 광주광역시장, 손화정 여사, 이승우 KT&G 전남본부본부장, 손경종 광주시 일자리 경제국장, KT&G 임직원과 대학생 봉사단 ‘상상발룬티어’를 비롯한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여해 축제 같은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자원봉사자들이 담근 6톤의 김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광주광역시 5개구(동구,서구,남구,북구,광산구) 외 전남 지역 14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본 행사에 소요된 예산 전액은 KT&G 임직원의 자발적 기부성금인 상상펀드 3200만원을 활용해 운영되었다. 상상펀드 기금은 임직원이 매월 급여 중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기업에서도 같은 금액을 1대 1로 매칭 하는 방법으로 출연되며, 장학금 조성 및 재해구호성금, 청소년 보호시설 지원 등에 쓰인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하기 위해 모인 KT&G 전남본부를 비롯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아직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승우 KT&G 전남본부장은 "직원들과 함께 뜻 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나눔을 실천하고 임직원의 사회봉사 참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KT&G 전남본부· 광주광역시와 함께 '2017 빛고을 사랑나눔 김장대전'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