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송종욱 굉주은행장 “ 광주·전남 기업 중 최초 대한적십자사 '최고명예대장' 수상 영광!"
송종욱 굉주은행장 “ 광주·전남 기업 중 최초 대한적십자사 '최고명예대장' 수상 영광!"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7.11.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대한적십자사 ‘최고명예대장’ 수상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7일 대한적십자사 창립 112주년 기념 광주전남지사 연차대회에서 적십자사회원 유공장 최고명예대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 최상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회장, 이동수 광주은행부행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최고명예대장은 적십자 활동과 적십자 회비 납부 등의 적십자 사업재원 조성에 기여한 공로가 크고, 각종 사회공헌활동 및 기부문화에 앞장서 타의 모범이 되는 사람이나 기관에 수여하는 포장으로 5억원 이상의 기부자를 대상으로 한다.

광주은행 송종욱 은행장은 “오늘 광주·전남 기업 중 최초로 최고명예대장을 수상 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사회공헌사업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지역을 밝히는 등불이 되겠다”고 전했다.

광주은행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지역사랑봉사단으로 활동하며 연 4회 이상 지역 내 복지시설 및 결손가정, 독거노인, 아동,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이웃과 인연을 맺고 김장나눔, 무료배식, 연탄배달 등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매년 당기순이익 대비 10% 이상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등 광주·전남 사회공헌활동의 모범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