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구로구립소년소녀합창단 제7회 정기연주회 개최
구로구립소년소녀합창단 제7회 정기연주회 개최
  • 최정학 기자
  • 승인 2017.10.1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구로아트밸리예술극장에서 진행 … 당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 티켓 배부
[광주일등뉴스] 구로문화재단이 구로구립소년소녀합창단 제7회 정기연주회 ‘세고비아 왕자와 천사의 선물’을 21일 개최한다.

이번 정기 공연은 오후 5시부터 구로아트밸리예술극장에서 열리며 전통합창공연과 창작합창뮤지컬이 1, 2부로 나눠 진행된다.

합창단은 1부에서 ‘바람의 멜로디’, ‘바람의 빛깔’, ‘Baba Yetu’를 노래하며, 2부에서는 창작합창뮤지컬로 ‘구름의 맛’, ‘비빔밥’, ‘해피 까르보나라’, ‘안녕, 김밥’ 등 음식과 관련된 곡으로 재미를 더한다.

관람을 원하는 이는 구로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roartsvalley.or.kr)에서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오후 4시부터 매표소에서 배부하는 관람권을 받아 입장하면 된다.

관람료는 무료며 선착순 마감이다.

2010년 창단한 구로구립소년소녀합창단은 44명의 단원들이 하나 돼 만드는 음악연주를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문화발전에 이바지하는 예술단체다.

정기연주회, 합창제, 초청공연 등을 펼치며 구로구를 대표하는 문화예술단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구로구립소년소녀합창단은 23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관내 초등학교 3∼6학년 학생이다.

신청을 원하는 이는 응시원서와 실기전형용 악보 등의 서류를 구비해 이메일(jhbaek1023@gmail.com) 또는 구로문화재단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