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KT&G 전남본부 중부권 연합 페스타 “상상 Fall in Festa”개최
KT&G 전남본부 중부권 연합 페스타 “상상 Fall in Festa”개최
  • 나항주 기자
  • 승인 2017.09.03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전남본부(본부장 이승우)는 지난 2일 무한한 잠재력과 다양한 끼와 열정을 가진 중부권 대학생 청년들의 축제 “상상 Fall in Festa” 프로그램을 전남대학교에서 진행하였다.

“상상 Fall in Festa”는 올해 최초로 진행하는 행사로 전남・전북・충남・충북 4개권역을 대표하는 대학의 대학생들간 교류를 통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대학생들의 숨어있는 끼와 재능을 실현하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는 행사로 광주・전남 지역의 거점 대학인 전남대학교의 민주마루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상상유니브 클래스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던 중부권 4개 권역을 대표하는 대학생들의 끼와 노력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난타, 칵테일쇼, 댄스, 보컬 등 다채롭고 무한한 에너지가 발산되는 무대로 채워졌다.

이승우 KT&G 전남본부장은 “이번에 개최한 4개권역 연합행사가 각 지역 대학생들간의 문화교류 시발점이 되길 바라며, 상상유니브는 대학생들이 참여주체가 될 수 있는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모색해 대학생들의 숨어있는 역량과 열정을 실현할 수 기회를 계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T&G는 연간 매출액의 2.5%(약728억원)를 사회에 환원하며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KT&G 전남본부 중부권 연합 페스타 “상상 Fall in Festa”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