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음악인공지능회사 디자인주스, 중국진출 업무협약 체결’
음악인공지능회사 디자인주스, 중국진출 업무협약 체결’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7.08.18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주스와 심양연긍정보컨설팅유한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디자인주스(대표 정우주·광주 북구)가 중국 콘텐츠 전문기업 심양연긍정보컨설팅유한공사와 콘텐츠 및 해외진출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주관으로 지난 10일과 13일 중국 요녕성 심양에서 진행됐다.

음악 인공지능 및 추천시스템 기업 디자인주스(대표 정우주)는 음악 서비스의 중국 진출 시 서비스의 기획과 셀럽 섭외 지원 등 다양한 부분에서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중국내 판매망 구축과 함께 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보하고 동시에 음악 콘텐츠의 추천 및 인공지능 퀄리티 상승과 매출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글로벌 콘텐츠 기업 중국 콘텐츠 전문기업 심양연긍정보컨설팅유한공사는 현지 IT기업 및 요식업 체인 등 다양한 분야의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최근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7KEY MUSIC과 콘텐츠, IT 솔루션 기반의 브랜드 비즈니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디자인주스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음악 추천서비스 및 해외진출 사업에 있어 서비스 제작부터 마케팅까지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상호 이익을 창출해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자인주스는 음악 추천 서비스 ‘inDJ(인디제이)’를 출시할 계획이다. inDJ는 인공지능 기반의 사용자 상황 분석 맞춤 음악추천시스템이다. 지난해 12월에는 중국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7KEY MUSIC 과 저작권, 현지 서비스 관련 $50만 달러 상당의 지원을 약속받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