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광산구,신운어머니배구연합회 회장 이. 취임식
광산구,신운어머니배구연합회 회장 이. 취임식
  • 정강균 기자
  • 승인 2010.01.1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남,월곡지구6개초등학교 자모들로 구성된 신운어머니배구연합회

광산구 운남,월곡지구6개초등학교 자모들로구성된 신운어머니배구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이 19일 10시 운남초등학교 강당에서 유재신.이정남 시의원, 이준열.송경종 구의원, 김환규 전북구부청장, 이정일 전서구청장, 백종진 운남동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김환규전북구부청장, 이정일전서구청장,유재신.이정남시의원이 참석하여 이.취임을축하해 주었다.

새로 취임한 이문성회장(전 운남동주민자치위원장)은 취임사에서 "바쁜 일과중에도 자기 자신의 건강과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매주 2회 소속팀에서 땀 흘리며 열심히 운동하는 회원들의 모습이 아름다웠다. 어머니가 건강해야 가족이 건강하다며, 올해도 열심히 운동하여 건강한 한해가 되시길 바란다"고하였다.

▲회장에 취임한 이문성회장이 취임사를 하고있다

이임한 이준열(구의회의원)회장은 "그동안 협조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새로 맡은 이문성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한 신운어머니배구연합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 하였다.

▲신운어머니배구연합회를 창단하여 성공적으로 지금까지 이끌러온 이준열 전회장이 이임사를 하고있다.

신운 어머니배구연합회는 운남동 마지초, 운남초, 금구초, 목련초, 월곡동 영천초학부모팀과 이 초등학교를 졸업한 자모들의 신운크럽으로 구성 되었으며, 매월 친선 정기전을 갖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