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청도 농촌체험 쿠폰 티켓링크서 할인판매 시작
청도 농촌체험 쿠폰 티켓링크서 할인판매 시작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7.06.2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캉내캉 어울리는 청도 가족체험
[광주일등뉴스] 영농조합법인 농울림과 청도군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7월 15일 청도군 이서면 농울림 센터(구 대전초등학교)에서 ‘니캉내캉 어울리는 청도 가족체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지만 강한 농업을 뜻하는 ‘강소농’ 자율모임체인 ‘농울림’은 올해 영농조합법인을 설립하고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를 위한 가족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경북농업기술원 강소농지원단에서 컨설팅 지원하는 이번 행사는 대화가 있는 가정을 위한 “가족톡톡 농촌체험”의 일환으로 시골에 친지가 없는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 서로 어울리게 하자는 취지를 담았다.

프로그램은 먹기 및 체험, 즐기기, 전시, 공연 및 행사 등 코너별로 운영하며 아이를 데리고 온 가족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게 구성했다.

먹기 및 체험 부스는 복숭아 푸딩, 감 슬러시, 매실 액기스, 야채 보리막장, 장뇌삼 화분심기, 달걀 꾸러미 등이 준비되고 트렉터에 연결한 ‘행복열차’로 동네를 둘러볼 수 있으며, 시골의 옛날 물건을 전시한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부스는 부모에게는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호기심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포토존이 설치되고 비석치기, 투호던지기 등 전래놀이를 할 수 있으며, 오카리나, 섹스폰 연주 등의 공연과 어린이 우리가족 그림그리기 대회, 소원풍선 날리기 등의 행사가 준비된다.

먹기 또는 체험 3가지와 자두나 복숭아 한 봉지가 제공되는 1만원 쿠폰을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product/16972)에서 예매하면 20%를 할인해 준다.

변상희 청도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행사로 도시민들에게 청도가 따뜻한 마음의 고향으로 자리잡고 농민들에게는 농산물 직거래의 기반이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