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이송범 치안감 제4대 광주지방경찰청장 취임식
이송범 치안감 제4대 광주지방경찰청장 취임식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0.01.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지방경찰청장 이송범 치안감은 8일 오후 5시 30분 광주지방경찰청 빛고을 홀에서 지방청 과장, 5개 경찰서장 등 경찰관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대 청장 취임식을 가졌다.

제4대 광주지방경찰청장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전하고 있는 이송범 치안감

이송범 광주지방경찰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예와 향의 고장, 학창시절의 추억이 곳곳에 배어있는 마음의 고향이며, 경찰 초임시절부터 오랜기간 근무했던 광주지방청에서 근무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경찰에 대한 국민의 인식이 나아지고, 경찰의 발전을 바라는 기대와 격려의 목소리가 높아지는 등 국민의 경찰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청장은 앞으로 광주경찰이 나가야 할 방향에 대해▲안정된 민생치안을 확보해 범죄에 대한 불안을 해소한다.▲법과 원칙에 입각한 엄정한 법집행으로 국가경쟁력의 초석이 되는 법질서를 바로 세워야 한다.▲깨끗하고 실력있는 경찰이 되자▲따뜻하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만들자고 말했다.

한편, 이송범 광주지방경찰청장은 취임식에 앞서 국립 5. 18 민주묘지와 경찰충혼탑을 참배했다.

                        

                         [이송범 광주지방경찰청장]

이송범 신임광주지방경찰청장은 "저는 광주경찰의 전통과 저력을 믿는다"며 "광주경찰이 광주 시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존경받는 그야말로 바람직한 경찰의 모습을 보일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저도 항상 가장 어려운 곳, 가장 힘든 곳에서 광주시민과 함께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송범 광주지방경찰청장은 취임식에 앞서 국립 5.18 민주묘지와 경찰충혼탑을 참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