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3:21 (목)
월곡2동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전달식 및 송년의 밤 행사 열려
월곡2동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전달식 및 송년의 밤 행사 열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09.12.30 09:3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월곡2동(동장 임승순)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동식)는 전갑길 광산구청장 및 사회단체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9일 월곡2동회의실에서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전달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전갑길 광산구청장, 조현숙 김동철 국회의원 부인, 임승순 월곡2동장 및 내빈들은 월곡2동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전달식 및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해 축하케잌절단식을 갖고 있다.

전갑길 광산구청장은 월곡2동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및 송년의 밤’에 참석해 "희망찬 새해가 가까이 다가오고 있다“며 ”한 해를 잘 마무리 하고, 새로운 소망으로 만사형통하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는 시점에 월곡2동 기관ㆍ사회단체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회원들간의 우의를 다지며 주민과 화합의 계기를 마련해 ‘365행복동네’를 만들고자 실시됐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연말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 자녀를 위한 장학금을 독지가로부터 기증받아 12명의 학생들에게 각각 10만원씩 전달됐다.

전갑길 광산구청장은 “어느 해 보다 힘든 한해였으나 주민화합과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협력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주민자치위원들의 사랑과 나눔의 실천이 있어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었다. 다가오는 경인년 새해에도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이어나가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임승순 월곡2동장은 김태균, 강지원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김동식 주민자치위원장은 “월곡2동 사회단체에서는 공동체 정신으로 우리 주변의 어렵고 외로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었고 지역발전을 위해 크고 작은 일들을 전개해 왔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역을 위해 더 많은 봉사활동을 주민들이 한마음 한 뜻되어 ‘주민과 하나 되는 월곡2동’으로 발전돼 살기 좋은 고장으로 가꾸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송년의 밤 2부 행사에서는 케익절단식과 장기자랑을 펼쳐져 송년의 밤 행사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했으며,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운 송년의 밤을 맞았다.

 

 

                       [ 월곡2동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전달식 및 송년의 밤 ]

 

김동식 월곡2동주민자치위원장은 "기축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경인년 새해에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며 건배제의를 하고 있다.
월곡2동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전달식 및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한 내빈들이 축하의 건배를 들고 있다.
전갑길 광산구청장, 이경애, 김옥란, 봉현정(쪼끼쪼끼 대표, 월곡2동 25통장)씨는 월곡2동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전달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마치고 "365행복동네 월곡2동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며 기념촬영
이경애 월곡2동 통장, 양귀님 쭈미랑대표와 주민들은 월곡2동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전달식 및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해 주민들과 하나되는 시간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수선화~!~ 2009-12-31 01:46:05
^&^"월곡2동365행복동네"살고있는주민으로써 저소득층자녀 장학금전달식과 1년을잘보내면서 동주민들과 전갑길광산구청장님,김동철국회의원(사모님),강박원시의장님,이정남,유재신시의원님,박석원구의장님,홍순희,김명수구의원님,사회단체회원님,그리고회장단등 모든분들이다오셔서"월곡2동 365행복동네"송년회밤행사"를 빚이나게 환하게빛쳐주셔서 행복한송년회밤이 주민화합과 그리고주민들의 장기자랑과 함께어울림~한마당진행

무등산 수박 2009-12-30 10:24:07
월곡2동에서 보람된 일을 하셨군요.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드리며 늘 좋은 소식을 전하시는 박부길 기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월곡2동 주민센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