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4:06 (목)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
  • 박부길 기자
  • 승인 2009.12.17 17:5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산구 운남동(동장 백종진)은 17일 동 주민센터에서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전갑길 광산구청장은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해 "올 한해 동안 수고하신 각 사회단체장과 임원진 및 동 행정의 책임자로써 불철주야 헌신한 백종진 동장과 직원들에게 다시한번 위로와 격려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전갑길 광산구청장, 박석원 광산구의회의장, 유재신 광주시의원, 이정남 광주시의원, 송경종 광산구의회의원과 내빈 및 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2009년 운남동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성원해 준 분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사랑나눔으로 훈훈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화합과 주민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펼쳐진것.

식전행사로는 오명자 통키타 가수의 트롯트 공연이 행사장 분위기를 고조 시켰으며, 이어 운남동 주민자치위원회(부원장 최전규)는 지역 발전과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인사와 단체에 대해 표창패와 공로패를 전달하며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격려했다.

전갑길 구청장은 축사에서 “운남동은 젊은 층이 선호하는 동이어서 어린이 전용도서관이 지어지게 됐다”고 말하며 "주민복지한마당 같은 뜻 깊은 행사를 하는 운남동민이 자랑스럽다"고 격려를 전했다.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한 윤봉근 전 광주시교육청 교육위원, 이정일 전 서구청장, 김환규 전 북구부구청장과 지역주민들은 축하를 전하고 있다.

최전규 운남동 주민자치위원 부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주위 생활여건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힘들게 최선을 다해 생활하신 분에게 세밑을 맞아 여러 사람들의 조그만 정성을 모아 사랑의 선물을 나눌 수 있는 훈훈하고 정감 있는 행사로 운남동의 자랑이다”며 ”앞으로도 쾌적하고 살기좋은 동네, 성숙하고 시민의식을 지닌 운남동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모든 단체가 협력하고 화합하는 가운데 운남동이 모두가 살기 편하고 행복한 복지마을이 될수 있도록 힘써나가자“며 인사말을 전했다.

백종진 동장은 “주민복지한마당의 참뜻을 살려서 행사를 계속 추진하고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다가설 계획이다”며 “자발적으로 참여해준 운남동의 봉사자들과 독지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운남동의 주민복지한마당은 2003년 동 주민센터가 신축된 이후 동과 주민자치위원회, 각 사회단체가 합심해 매년 어김없이 실시해온 행사이다.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

백종진 운남동장은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진행과 내빈소개를 원할하게 하여 참석자들로 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박석원 광산구의회의장은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해 축하를 전하고 있다.
(좌로부터)유재신 광주시의원, 이정남 광주시의원, 송경종 광산구의회 산업도시위원장, 이준열 광산구의회 의원은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해 축하를 전하고 있다.
최전규 운남동 주민자치위원 부위원장은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해 축하를 전하고 있다.
최전규 운남동 주민자치위원 부위원장은 운남동 발전의 공로가 큰 김윤정 광산구청 문화정보팀 직원, 이효진 월곡2동 직원, 백동영 첨단 1동 직원에게 표창을 전달 후 기념촬영
최전규 운남동 주민자치위원 부위원장은 운남동 발전의 공로가 큰 이공주, 박현수, 선동춘 운남동 주민자치위원회, 곽옥림 통장단, 박종배 새마을 협의회, 김지숙 새마을 부녀회, 정현실 바르게살기 위원회, 선인규 자율방범대원에게 표창을 전달 후 기념촬영
김완식 운남동 주민자치위원회 고문은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해 축하를 전하고 있다.
최해식 운남동 바르게살기 위원장은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해 축하를 전하고 있다.
윤연자 운남동 27통장이며, 통장협의회 부단장과 통장들은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해 하나되는 시간을 갖고 있다.
운남동 경로당 어르신들은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다.
황동희 운남동 아파트연합회 부녀회장과 주민들은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해 축하의 박수를 전하고 있다.
오명자 통기타 가수는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초대되어 흥겨운 트롯메들리로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최경미 광산구의회의원, 정윤 광산구장애인협회장, 맹인환 운남교회 원로목사와 주민들은 광산구,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해 화합하며 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황동희 운남동 아파트연합회 부회장은 눈송이가 펑펑내리는 가운데 운남동아파트주민들을 대표해 2009운남동 동정보고 및 제7회 주민복지한마당’에 참석해 축하를 전하고 있다.
운남동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사랑의 선물 및 장학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월곡경애^+^ 2009-12-18 00:55:20
^+^박석원의장님^+^운남동주민들에게"축하"를하시면서 뭐좋은일있으셨나요?환하게웃는모습이"아주그냥멋져"버려유!이정남,유제신시의원님,송경종,이준열,최경미구의원님과 장애인협회 회장님정윤,바르게살기협의회 회장염동철님외 바쁜시간에도오셔서"축하하시는모습을 보시고"주민들의얼굴의 미소보셨죠,(다좋아하신가봐요)^&^이효진월곡2동주사님 축카"더블"축하혀요,새마을부녀회에서 열심히봉사하는 김지숙예쁜동생축하팡팡^&^

월곡2동 2009-12-18 00:06:15
~구민의발과 구민의부모라고"칭"하는 ^&^전갑길구청장님^&^각동을순회 하시면서 1년동안수고하신분들과 좋은자리를만들어 한해를마무리 하시면서 주민들에게 위로와격려 또따뜻한말씀 운남동주민들 환한모습이"참보기가좋네요"백종진운남동장님 "하얀눈이펑펑내리는 좋은날잡아서행사'하신것같은데 너무추우셨나봐요!옆동네에서보고 찬사보내네요,동주민들은 광주일등뉴스 안보시나봐요*^^*멋진동장님과 주민들의무대*^^*댓글 팡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