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6:54 (목)
광산구,평동새마을회 연말 송년모임을 대신하여 지역 봉사활동
광산구,평동새마을회 연말 송년모임을 대신하여 지역 봉사활동
  • 정강균 기자
  • 승인 2009.12.09 17: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100여명을 모시고 “어르신 孝드림 행사”를 개최

광산구 평동(동장 이정인) 새마을남.여회원들이 연말 송년모임을 대신하여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그 어느 때보다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내고 있어 화제다.

▲평동새마을 남,여회원들은 송년모임대신 관내 노인을 초청 위문잔치 행사를 갖었다

 평동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이방희, 서성례) 회원들은 지난 12월 8일 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관내 어르신 100여명을 모시고 “어르신 孝드림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송년모임 대신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하며 의미있게 한 해를 마무리하자는 회원들의 생각이 모아져 개최된 행사로 회원들이 어르신들의 일일 아들, 딸이 되어 동 회의실에서 직접 준비한 점심을 대접한 뒤에 인근 목욕탕에서 어르신들의 등을 직접 밀어드리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집에 혼자 살면서 거동이 불편해 목욕탕에 갈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자식도 하기 힘든 일을 해 주는 봉사자들께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평동새마을부녀회 서성례 회장은 회원들만을 위한 의미없는 송년모임보다는 어르신들의 환한 웃음과 함께 기축년을 훈훈하게 마무리하여 기쁘다며, 앞으로도 작은 힘이지만 지역의 밝은 미래를 만드는 희망일꾼으로 열심히 봉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향단이 2010-02-15 16:36:44
새마을 남녀지도자님!정말 좋은일 많이 하시고 봉사하는 모습이 아름다워요!
봉사하는곳에 사랑이 있고 사랑이 움트는 곳에 새마을 가족이 있답니다.
봉사하는 모습이 아름답지요.사랑해요 평동새마을 부녀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