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광주광역시의회 문태환 의원, 운남동 주민들로부터 감사장 받아
광주광역시의회 문태환 의원, 운남동 주민들로부터 감사장 받아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7.04.10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남주공2단지 광장체조동호회원들 평소 주민 위한 의정활동과 광장체조 개설 공로로 감사 전해
광장체조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월~금 저녁 7~8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광주광역시의회 문태환 의원(광산구 제2선거구, 운남동·월곡1·2동·신흥동·우산동)이 생활체육광장 개설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들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광주 광산구 운남동 주공2단지아파트(회장 유문영) 광장체조동호회(지도자 목영옥)는 4월 10일 저녁 7시 단지 내에 있는 중앙공원(운남어린이공원 4호)에서 광주광역시의회 문태환 의원에게 주민을 위한 평소의 뛰어난 의정활동과 광장체조 개설을 위해 크게 노력해준데 대해 감사장으로 감사함을 전했다.

이날 감사장은 주민과 동호회원들이 축하하는 가운데 2단지아파트 유문영 회장이 문태환 의원과 광주일등뉴스 기범석 기자에게 전달했으며 김규열 관리소장이 함께했다.

이미 지난 4월 3일 시작한 2단지중앙공원 광장체조는 국민체육진흥공단 후원으로 광주광역시체육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생활체육광장 운동의 일환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2단지중앙공원 광장체조는 2011년부터 5년간 진행돼오다 작년에 폐쇄가 됐는데, 문태환 의원의 적극적인 노력과 광주광역시체육회의 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과감한 결단으로 다시 재개돼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한편, 광장체조 재개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동호회원들이 감사패를 전달하고자 한다는 말을 들은 문 의원은 당연한 의정활동이라며 극구사양을 하다 주민들의 뜻을 거절하지 못하고 비용이 발생하는 감사패 대신 감사장으로 주실 것을 요청해 또 한 번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받기도 했다.

[광장체조 이모저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