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이용섭 의원, 사랑의 연탄나르기 참여
이용섭 의원, 사랑의 연탄나르기 참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09.11.23 10: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이용섭 광산구(을)국회의원은 광주 남구 월산동에서 오전 9시부터 시작된 ‘사랑의 연탄 나르기’에 참여했다.

이용섭 국회의원은 ‘장애인과의 아름다운 동행’ ‘예수님 쌀통’ 회원들과 함께 사랑의 연탄나르기에 참여해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 연탄 나르기에서는 월산동 독거노인과 어려운 가정 등 3가구에 1천장의 연탄이 배달되었다. 한 사람이 나르기에는 어마어마한 양이지만, 올해로 14년째 연탄 봉사를 해온 ‘장애인과의 아름다운 동행’ ‘예수님 쌀통’ 회원들과 함께해서 한 시간 반 만에 마칠 수 있었다.

이용섭 의원은 “장애인,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소외된 이웃들의 복지문제 에 관심이 많다”며 “이번 예결위에서 막대한 예산이 투입된 4대강 사업으로 인해 뒷전으로 밀려난 광주전남의 복지예산을 늘리는데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종원 장애인과의 아름다운 동행 대표는 “많은 정치인이 순수한 행사에 사진만 찍고 가거나 형식적인 태도로 참여하는데, 본인의 지역구도 아닌 남구에서 봉사를 해준 이 의원께 놀랐다”며 “처음부터 끝까지 솔선수범하는 모습에서 지도자로서의 진정성이 보여 마음이 든든했다”고 전했다.  

이용섭 국회의원, ‘장애인과의 아름다운 동행’ ‘예수님 쌀통’ 회원들은 사랑의 연탄나르기를 마친후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봉사자가 되겠다"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탄이최고 2009-11-23 17:50:48
봉사하시는 분들의 얼굴에선 천사의 미소가 보입니다 . 이 용섭 의원님! 소탈한 모습이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