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서구노인종합복지관 셔틀버스 운행한다 !
서구노인종합복지관 셔틀버스 운행한다 !
  • 박부길 기자
  • 승인 2009.11.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억 5천만원 사업비 투입, 셔틀버스 도입 및 건강관리실 등 새로 오픈

광주시 서구(청장 전주언)는 노인들의 여가선용 및 건강증진의 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서구노인종합복지관의 보다 나은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 16일 셔틀버스를 도입 운행하고 있다.

전주언 서구청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한 생활을 할수 있도록 체력단련실의 안전을 점검하고 있다.

지난 2008년 4월 LG복지재단으로부터 25억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새롭게 개관한 서구노인종합복지관은 월 평균 1천 5백명 이상의 노인들이 이용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또한, 어학교실, 정보화교실, 취미오락실에서부터 운동치료실, 종합상담실 등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서구는 노인들의 편의를 위해 1억 5천만원을 투입, 지난 16일 셔틀버스를 도입했으며 복지관내에 건강관리실과 체력단련실도 새롭게 오픈했다.

서구는 셔틀버스 운행으로 그 동안 대중교통을 이용하던 노인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용자 수도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주언 서구청장은 “서구노인종합복지관의 셔틀버스 운행으로 이용에 따른 편익 증진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프로그램과 지속적인 시설개선이 이루어질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