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영화의전당에서 화제의 영화를 미리 만나다!
영화의전당에서 화제의 영화를 미리 만나다!
  • 신예지
  • 승인 2017.03.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 피겨스〉 〈원스텝〉 무료시사회 개최, 〈비정규직 특수요원〉 감독·배우 관객과의 대화

[광주일등뉴스]영화의전당이 봄을 맞아 화제작을 개봉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무료 시사회와 감독, 배우와 만나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에는 올해 미국 아카데미시상식의 화제작들을 한데 모아 상영하는 ‘2017 아카데미 특별전’ 상영작 중 영화 ‘히든 피겨스’의 시사회를 개최한다. 작품상, 여우조연상, 각색상에 노미네이트 된 ‘히든 피겨스’는 1960년대 미국과 러시아의 우주 개발 경쟁에서 미국의 승리를 이끌었던 NASA 프로젝트의 숨겨진 흑인 여성들의 감동실화를 담아낸 작품이다.

주부산미국영사관과 부산영어방송재단, 영화의전당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시사회에서는 영화 상영 후 주한미국대사관의 Mark Canning 문정관이 게스트로 참석하여 관객들과 함께 흑인, 여성 등 소수자의 인권, 그리고 차별에 관한 유쾌한 토크쇼를 갖는다. 진행은 부산영어방송 ‘씨네 콘체르토’ 프로그램의 Host인 Mike Wheeler가 맡으며 영어로만 진행된다. 토크쇼는 오는 25일 오후 8시 부산영어방송 FM90.5 ‘씨네 콘체르토’로 방송될 예정이다.

오는 24일(금) 오후 8시(예정)에는 4월 개봉 예정작 ‘원스텝’의 프리미어 시사회를 개최한다. ‘원스텝’은 인기 걸그룹 ‘2NE1’ 출신 산다라박의 첫 주연 작품으로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시현과 슬럼프로 인해 자신의 삶의 전부였던 작곡을 할 수 없게 된 지일이 만나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MBC ‘하얀거탑’, ‘선덕여왕’, SBS ‘싸인’, ‘육룡이 나르샤’ 등의 작품에서 뛰어난 감각을 뽐냈던 김수진 음악 감독이 OST 작업에 참여하여 ‘원스’, ‘비긴 어게인’과 같은 음악영화처럼 완성도 높은 OST를 통해 감정을 공유하고 소통해 나가는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상영 후 전재홍 감독과 주연배우인 산다라박, 한재석 등이 참석하여 관객과의 대화가 진행될 예정이다.

‘히든 피겨스’, ‘원스텝’은 무료시사회로 진행되며, 영화의전당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히든 피겨스’와 함께 올해 미국 아카데미시상식 후보작 중 외국어영화상에 노미네이트 된 작품이자 지난해 칸국제영화제 최고 화제작이었던 코미디 영화 ‘토니 에드만’도 ‘2017 아카데미 특별전’에서 개봉 전 일찍 만날 수 있다. (상영시간표는 영화의전당 홈페이지(www.dureraum.org) 참조)

한편, 오는 18일(토)에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의 감독과 배우들이 영화의전당을 찾는다. 당일 오후 6시 40분 영화 상영 후 김덕수 감독과 배우 강예원, 한채아, 김민교, 조재윤, 동현배가 관객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보이스피싱 일망타진을 위한 국가안보국 댓글요원 장영실(강예원)과 경찰청 미친X 나정안(한채아)의 불편하고 수상한 합동수사를 그린 코미디 액션 영화이다.

관람료는 일반 7,000원, 청소년 6,000원, 경로 5,000원이다. 영화 문의는 051-780-608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