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4:01 (금)
10미(味)먹고, 10경(景) 보고! 직장인을 위한 오감 자극 맞춤형 여행기!
10미(味)먹고, 10경(景) 보고! 직장인을 위한 오감 자극 맞춤형 여행기!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7.03.1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짬밥만 9년!’

[광주일등뉴스]지난주 〈배틀트립〉에서는 구구단 세정, 나영의 대구 여행기가 각종 포털 사이트의 인기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가 됐다. 이어, 이번 주 공개되는 김대성, 오나미, 박소영의 ‘직장인들을 위한 밤 도깨비 국내여행 ­­­­- 여수·광양 편’ 역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3기 개그맨 동기인 세 사람은 “KBS 짬밥만 9년 먹었다,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여행기를 준비했다“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친근한 여행기를 예고했다.

이들은, 여행을 떠나기 전 개그콘서트 대기실을 종횡무진하며 여러 개그맨들에게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까지 추천받으며 여행 설계에 심혈을 기울였다.

세 사람은, 밥도둑계의 국가대표 게장백반, 귀족 조개 새조개 샤부샤부, 국내 최초의 해상 케이블카 등 여수시가 선정한 대표 먹거리 10미(味)부터, 10경(景)까지 눈과 침샘을 자극하는 알찬 여행기를 보여줘 판정단들의 환호를 일으켰다.

이어, 프로 먹방러 김민경에게 추천받은 광양 재첩국과 우리나라 5대 매화 여행지 ‘매화마을’까지 소개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여행기를 공개했다.

김대성, 오나미, 박소영의 먹고 보고 즐기는 오감 만족 여수·광양 여행기는 오는 11일 밤 10시 40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