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9-16 08:16 (월)
전현무-조세호, 담임선생님 깜짝 등장!
전현무-조세호, 담임선생님 깜짝 등장!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7.03.0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 증언’부터 ‘핵사이다 충고’까지! 그 제자의 그 선생님 인증 기대 UP!

[광주일등뉴스]‘해피투게더’ 15주년 특집 ‘레전드 리턴즈’에 전현무-조세호의 담임 선생님들이 깜짝 등장해 ‘초딩’ 전현무-조세호의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친다.

매회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9일 방송은 ‘해투’ 15주년 특집 ‘레전드 리턴즈’ 3부작의 첫 번째 타자인 ‘프렌즈 리턴즈’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해투’의 MC로 맹활약하고 있는 전현무와 조세호의 초등학교 친구를 찾으며 다시 봐도 재미있는 레전드 예능의 클래스를 확인케 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전현무-조세호가 졸업한 초등학교의 현재 모습을 담은 VCR 영상이 공개돼 현장 모든 이들을 향수에 젖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전현무의 초등학교 6학년 담임인 김태현 선생님과 조세호의 2학년 담임인 하길순 선생님이 VCR을 통해 등장해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김태현 선생님은 “현무는 지금 얼굴이나 그때 얼굴이나 똑같다”면서 유달리 조숙(?)했던 전현무의 초딩시절을 회상해 시작부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현무가 당시에도 장난이 많았던 것은 사실”이라면서 초등학생 시절부터 ‘국민 밉상’의 싹이 보였음을 증언해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더욱이 김태현 선생님은 “현무야 다채로운 연애는 그만하고 결혼을 하길 바란다”면서 진정성(?)이 느껴지는 돌직구 조언까지 남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조세호의 담임 하길순 선생님은 “세호야 내 결혼식 왜 안 왔니?”라며 ‘프로불참러’ 조세호의 예외 없는 불참에 서운함을 드러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나 조세호는 선생님의 VCR을 보고 연신 뜨거운 눈물을 쏟아내 그 이유에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현장 모든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해투’ 제작진은 “조세호를 비롯해 현장에서 눈시울을 붉힌 이들이 많았다. 시청자분들 역시 ‘프렌즈 리턴즈’를 시청하시면서 아련한 추억에 젖어들 수 있으실 것”이라면서 “출연자 개인의 추억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대중이 가진 보편적인 향수를 자극하는 ‘프렌즈’의 힘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