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수렵 면허증 보유’ 최민용, “과거에 모았던 공기총, 지금은 경찰서에”
‘수렵 면허증 보유’ 최민용, “과거에 모았던 공기총, 지금은 경찰서에”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7.03.0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배우 최민용이 본인 소유의 공기총들이 현재 경찰서에 영치되어 있다고 밝혀 화제다.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최민용에게 “방송에서 못 본 동안, 면허증을 많이 땄다던데?” 질문하자, 최민용은 “1종 대형 버스 면허가 있다. 그리고 여름이 되면 친구들이 웨이크보드를 타자고 해서, 친구들을 끌어주기 위해 배 면허를 따기도 했다.”며, “배 면허가 가장 따기 힘들었던 면허였다.”고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최민용은 “수렵 면허도 있는데, 필기가 정말 어려웠다. 사냥할 목적으로 면허를 딴 건 아니고, 평소에 여러 가지 물품을 수집하는 게 취미였다.”고 수렵 면허를 따게 된 계기를 밝혔는데, 이어 “당시 법적으로 소지 가능한 게 공기총이더라. 그런데 그 새 법이 바뀌어 내 공기총은 지금 경찰서에 영치되어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개그우먼 이성미가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수렵 면허증 보유자’ 배우 최민용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7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