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16:59 (화)
최민용, 배우 된 계기? “아는 형이 방송국 오면 짜장면 사준대서…”
최민용, 배우 된 계기? “아는 형이 방송국 오면 짜장면 사준대서…”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7.03.0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배우 최민용이 아는 형에게 짜장면을 얻어먹기 위해 방송국에 왔다가 배우로 데뷔하게 됐다고 밝혀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된 것으로,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최민용에게 “KBS 드라마로 첫 데뷔를 했다던데, 어떤 작품이었는지?” 질문하자, 최민용은 “KBS 청소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라는 작품이었다.”고 대답했다.

이를 들은 조충현 아나운서가 “처음부터 바로 주연으로 발탁된 건지?” 질문하자, 최민용은 “운이 좋았다.”며 “아는 형이 방송국에 있었는데, 짜장면 사줄 테니 놀러오라고 하더라. 방송국 구경도 할 겸 짜장면을 얻어먹으러 갔다가 우연히 마주친 드라마 감독님께 캐스팅됐다. 내가 캐스팅이 된 게 의아했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이어 최민용은 “허우대 멀쩡하고 조금 예쁘장하게 생겼다고 주인공 역할을 주셔서, 난 복 많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어머니께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개그우먼 이성미가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배우 최민용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7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