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미도 배우고 부업도 하고
취미도 배우고 부업도 하고
  • 박부길/ 정강균기자
  • 승인 2009.11.11 14: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가도서관 문화교실 수강생 모집

광주 광산구(구청장 전갑길) 신가도서관은 시민의 건전한 여가생활과 문화적 욕구 충족에 기여하기 위해 제4기 문화교실 수강생을 오는29일까지 모집한다.

문화교실은 관내 거주 주민뿐만 아니라 관심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 압화교실 회원들은 압화공예작품 만들기를 통해 개인의 소질 개발과 여가 선용의 기회를 넓히고 있다.

신가도서관이 마련한 강좌는 ▲POP예쁜글씨 ▲풍선아트 ▲압화 교실 ▲좋은 책 읽어주기 ▲영어회화교실▲책 읽는 놀이터 ▲리본아트 등 7개 강좌다.

수강료는 압화 교실, 좋은 책 읽어주기가 무료, 나머지 강좌는 각 1만원씩이며 재료비는 개인 부담이다.
12월 초에 개강하는 제4기 문화교실은 3개월 간 주1회 운영된다.

신가도서관은 올 한해 다양한 교육, 문화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문화교실을 운영해 왔으며, 8백여명의 수강생이 수료했다.

특히 POP예쁜글씨와 풍선아트의 경우 수강한 주부들이 관련 자격증을 취득해 돌잔치, 결혼식장 관련 부업으로 이상의 수입을 올리는 경우가 심심찮게 있어, 입소문을 듣고 온 수강 희망생이 넘쳐나기도 한다.

제4기 문화교실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신가도서관 940-9741로 전화해 신청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실사구시 원칙에 입각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주민의 건전한 여가생활과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새내기주부 2009-11-12 00:18:13
요즘은 배울려는 의지만 있으면 , 저렴하게 질 높은 교육을 받을수 있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