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군산예술의전당 기획전시 Hello! 아프리카展 성료
군산예술의전당 기획전시 Hello! 아프리카展 성료
  • 공성남 기자
  • 승인 2017.03.0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황리 막 내린 기획전시, 28일간 2만여 명 관람객 줄이어 다녀가

[광주일등뉴스]군산시는 군산예술의전당의 2017년 첫 기획전시로써 2, 3전시장에서 진행된 Hello! 아프리카展이 지난 2월 1일부터 28일까지 20,000여 명 이상의 관람객을 유치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등 42개 단체 3,700여 명과 16,000여 명의 일반 관객을 기록하며 연일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전시 관람과 체험이 한 번에 이루어지는 겨울방학 최고의 학습놀이터로 각광받았다.

Hello! 아프리카展은 신비와 미지의 땅 아프리카를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특별 전시로 아프리카의 목조각, 가면, 그림, 악기 등 200여점이 전시되어 아프리카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는 예술작품들을 소개했으며, 특히 서아프리카의 매우 다양한 삶과 생활풍습을 자세히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군산예술의전당 정진인 관리과장은 “이번 전시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아프리카로 여행을 꿈꾸게 만들어준 전시로 아이들과 함께 왔다가 부모님이 더 큰 만족을 하고 가는 전시”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기획전시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산예술의전당에서는 3월 따뜻한 봄날을 맞이하여 군산을 처음으로 방문하는 세계적인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의 콘서트를 마련하여 예술로 먼저 맞이하는 봄날을 준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