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0-26 16:54 (월)
프로축구 광주FC, 홈 개막전 B1A4 뜬다
프로축구 광주FC, 홈 개막전 B1A4 뜬다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7.02.27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팅게임·팝콘나눔 등 이벤트-자동차·드론 등 경품도 푸짐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프로축구 광주FC(단장 기영옥)가 2017 시즌 홈 개막전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광주는 3월 4일 오후 3시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대구FC를 상대로 K리그 클래식 2017 홈 개막전을 치른다.

광주는 새 출발을 알리는 개막전인 만큼 관중들에게 축구와 더불어 즐거움을 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경기장 입장 전 장외(남문)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슈팅게임과 함께 경품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선착순 2,000명에게는 팝콘도 무료로 나눠준다. 어린이들과 함께 경기장을 찾는 관중들을 위해 키다리 스피너와 에어아바타가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 광주FC 홈 개막전인 달빛더비 지원에 나선 인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

인기 아이돌 그룹도 관중들의 즐거움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광주는 하프타임을 이용해 B1A4 응원 인터뷰와 공연을 펼친다.

B1A4(비원에이포)는 광주를 찾기 전 사전 인터뷰를 실시하는 등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에 빠질 수 없는 경품으로는 자동차와 국민드론이라 불리는 시마(X5HW)를 준비했다. 모닝은 B1A4가 직접 공개 추첨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광주는 관중들의 요구에 맞춰 홈 개막전을 앞두고 버스, 전광판, 지하철, 가로등배너, 현수막 등 다양한 옥외광고를 실시하는 등 개막전 붐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광주 최수영 사무국장은 "올 시즌은 변화의 시작이다. 전용연습장, 전용경기장 건립계획이 수립됐고, 광주FC 발전을 위한 TF팀이 구성돼 활발한 논의가 됐다"며 "짜릿한 경기력 뿐 아니라 풍성한 이벤트로 관중들과 호흡하고 K리그 대표 시민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