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광주평생교육진흥원, ‘제4차 산업혁명시대 평생학습의 새로운 비전’ 정책 포럼 2월 28일 개최
광주평생교육진흥원, ‘제4차 산업혁명시대 평생학습의 새로운 비전’ 정책 포럼 2월 28일 개최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7.02.23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 허태균 교수 발제 후 전남대 김회수 교수와 대담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재단법인 광주평생교육진흥원(원장 김농채, 이하 진흥원)은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동 301호에서 '창립 2주년 기념 광주평생교육 정책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창립 2주년을 축하하는 식전공연과 함께 시대에 따른 광주 평생교육이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제4차 산업혁명시대, 평생학습의 새로운 비전'을 주제로 한 포럼이 진행된다.

이번 포럼은 tvN ‘어쩌다어른’에서 심리학 강연을 했던 허태균 고려대학교 교수의 ‘제4차 산업혁명시대 평생학습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한 발제를 시작으로, 김회수 전남대학교 교수와 열띤 대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농채 광주평생교육진흥원장은 “그동안 광주평생교육진흥원은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여러 사업들을 진행해 왔다. 이번 포럼에서 전문가들의 혜안을 모아 변화하는 시대에 광주평생교육이 나아갈 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포럼에 관심이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신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gie.kr)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기획운영팀 ☎ 600-5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