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광산구적십자봉사회 김경자 회장 취임식
5대 이형범 회장 이임식과 6대 김경자 회장 취임식 함께 열어
광산구적십자봉사회 김경자 회장 취임식
5대 이형범 회장 이임식과 6대 김경자 회장 취임식 함께 열어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7.02.14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적십자봉사회 광산구협의회 제6대 김경자 회장이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광주·전남지사 광주광산지구협의회(회장 김경자·이하‘광산구적십자봉사회’)는 2월 15일 광산구청 7층 대회의실에서 제5대 이형범 회장의 이임식과 제6대 김경자 회장의 취임식을 함께 열었다.

문화사랑시민연대 대표인 이순남 시인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이·취임식에는 민형배 광산구청장과 최효준 신창동장, 광산구의회 조승유 의장과 김동호·임이엽·최병식 의원, 광주광역시의회 문태환 의원,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정장규 상임위원과 박재완 사무처장, 광산구 적십자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가족과 함께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풍물패 ‘아니노지 못하리’의 신나는 식전공연으로 장내를 뜨겁게 달군 뒤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는 유공회원들에 대한 표창이 이어져, 김경자·김한표·이경하 회원이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이미숙·오승종·왕규상 회원이 광산구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 김정숙·김영선·김세윤·문효순 봉사회원이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고, 정미례·김덕심·서성덕·차미덕·이선희·김영순 회원은 광산구의장 표창을 수상했으며, 1대 이성남 회장, 2대 송이례 회장, 3대 강순임 회장과 4대 오승종 회장, 5대 이형범 회장은 공로패를 받았다.

이날 이·취임식 마무리는 바리톤 염종호 성악가의 묵직한 톤의 축하곡과 적십자봉사원의 노래 제창으로 이루어졌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취임하는 신임 김경자 회장과 문용석 부군, 아들 문현승 씨와 김가영 며느리가 함께 참석해 김경자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수상자 명단>

광주광역시장 표창 : 김경자(광산지구협의회장), 김한표(운남동 봉사회장), 이경하(신흥동 봉사회장).
광산구청장 표창 : 이미숙(평동 봉사회장), 오승종(본량동 봉사회장), 왕규상(신가동 봉사회).

국회의원 표창 :김정숙(신흥동 봉사회), 김영선(월곡1동 봉사회), 김세윤(신창동 봉사회), 문효순(신창동 봉사회)
광산구의장 표창 : 김덕심(월곡1동), 서성덕(월곡1동), 차미덕(월곡2동), 이선희(월곡2동), 김영순(우산동).

공로패 : 1대 이성남 회장, 2대 송이례 회장, 3대 강순임 회장, 4대 오승종 회장, 5대 이형범 회장.

 

[이·취임식 이모저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