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제11회 BRAUN배 광주ㆍ전남생활체육테니스대회
제11회 BRAUN배 광주ㆍ전남생활체육테니스대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09.11.09 11:34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브라운배 광주전남생활체육테니스대회(대회장 김기현)가 지난 7일 광주상록테니스장, 월드테니스코트장, 서구구립테니스장, 전남대학교 테니스장에서 7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좌로부터)김기현 제11회 BRAUN배 광주ㆍ전남생활체육테니스대회장, 박춘복 광주광역시 서구테니스연합회장은 '제11회 BRAUN배 광주전남생활체육테니스대회' 대회사와 격려사를 전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 광주전남생활체육인들이 참여해 남자신인부, 골드부, 여자부로 나눠 초겨울의 쌀쌀함을 날리는 열띤 경합을 벌였다.

이날 김기현 제11회 브라운배 광주전남생활체육테니스대회장은 “테니스는 다양한 생활체육분야 중에서 스포츠맨십과 품격 있는 매너로, 지역과 계층 간의 화합을 이루는데 윤활유 역할을 하는 아주 멋진 스포츠다”며 “오늘이 내일을 살아가는 커다란 활력소가 되고, 동호인간의 친선과 우의를 다지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대회사를 전했다.

이어 박춘복 광주광역시 서구테니스연합회장은 “11회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브라운배 테니스대회를 통해 테니스 저변확대를 위해 힘써오신 대회장의 노고를 치하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매게임마다 상호 스포츠맨쉽을 보여주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제11회 BRAUN배 광주ㆍ전남생활체육테니스대회에 참가한 광주전남테니스동호회 회원들이 열띤 경기를 펼치고 있다.

이어 선수들의 열띤 경기가 펼쳐졌으며, 경기방식으로는 국민생활체육 전국테니스 연합회 경기 규칙 및 셀프저지 룰 적용했으며, 예선 조별리그 후 각조 1.2위 본선진출, 전경기 5:5 타이-브레이크 노 애드 시스템 적용,예선조편성 시드배정(동일클럽 같은 조 편성 지양) 을 원칙으로 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7일, 8일 이틀간 펼쳐질 예정이었으나, 8일은 우천으로 인해 경기가 중단돼 잔여경기를 오는 12월 13일 오전 9시부터 다시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대회에서 각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상패가 주어질 예정이다.

 

                     [제11회 BRAUN배 광주전남생활체육테니스대회]

김정애(우정클럽),김미향(우정클럽)팀과 황경미(화이팅클럽), 김희숙(우정클럽)팀이 복식경기를 하기전 "정정당당한 경기를 펼쳐나가겠다"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
(좌로부터)김향희(송죽클럽), 박영희(우정클럽), 김금희, 최금여(화이팅 클럽)선수는 "제11회 BRAUN배 광주ㆍ전남생활체육테니스대회를 광주ㆍ전남의 많은 동호인들에게 알려 테니스인구 저변확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기현 제11회 브라운배 광주ㆍ전남생활체육테니스대회장, 박춘복 광주광역시 서구테니스연합회장, 김설매 광주시테니스협회여성회장 및 임원진들은 "공정한 심판으로 정정당당한 승부를 겨룰수 있도록 힘써나가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김기현 제11회 브라운배 광주ㆍ전남생활체육테니스대회장, 박춘복 광주광역시 서구테니스연합회장, 김설매 광주시테니스협회여성회장, 정운 광주테니스협회회원 및 회원들은 "광주ㆍ전남지역 테니스 인구의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힘써나가자"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운 2009-11-09 22:27:51
박부길기자님수고했습니다 더욱발전하시길 바람니다

KOO 2009-11-09 17:04:08
브라운배가 여자부.골드부 경기를 보면서 아무탈없이 조용히 성황리에 마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늦은시간까지 고생하신 회원분들 수고들 하셨네요..나머지 신인부도 성황리에 마무리되도록 모두 화이팅~~~

테사랑 2009-11-09 16:39:52
김기현 대회장님 항상 동호인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하는 모습에
많은 동호인이 참여하고 호응하여 대회가 성황리 개최된것이 모두 대회장님의
생활체육에 대한 애정을 참여로 답한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남은 잔여경기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람니다. ~화이팅~

hahahoho 2009-11-09 16:33:42
전남.광주테니스 발전을 위해 대회를 개최 하신 브라운 회원님들께 감사드려요!!! 생동감 넘치는 소식도 알려주시는 일등신문의 박부길 기자님께도 감사드려요!!! 울 광주에서 열리는 대회에 참가하여 즐거운 하루되었어요

뻐구기 2009-11-09 14:04:11
항상 동호인을 위해 생각하시고 실천하시는 대회장님!!! 감사!!!
11회 브라운배 대회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쭉 명품대회로 발전 하시길~~~
브라운팀원 여러분!!! 화이팅!!! 남은 경기 마무리를 위해 서로 최선을 다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