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운남동새마을, 제12회 청소년가족음악회 대성황
대상에 김현정의 ‘멍’ 열창한 운남중학교 채민영 학생
운남동새마을, 제12회 청소년가족음악회 대성황
대상에 김현정의 ‘멍’ 열창한 운남중학교 채민영 학생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6.12.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학생 등 23개 팀 출전해 운남동주민센터 3층 대강당 열광의 도가니로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광주 광산구 운남동새마을회가 주최하는 청소년가족음악회가 23개 팀이 출전하며 대성황을 이루었다.

▲ 대상을 차지한 채민영 학생이 '멍'을 열창하면서 속칭 '관광버스 춤"으로 장내를 휘어잡고 있다.

운남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영옥)와 운남동새마을부녀회(회장 박정자)는 12월 23일(금) 오후 5시부터 세 시간 동안 운남동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출연자와 가족 및 운남동 주민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청소년가족음악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운남동새마을협의회 박종배 총무의 사회로 1부 의식행사를 갖고, 2부 가족음악회는 운남동 주민자치회장인 공병철 웃음강사의 재치 넘치는 진행으로 시종 웃음과 열기가 함께 하는 유쾌한 문화의 저녁으로 장식됐다.

▲ "오늘만큼은 그동안 억눌렸던 끼를 마음껏 발휘하며 즐기시라"는 운남동새마을협의회 이영옥 회장의 대회사 모습.

유아 및 초·중학생들이 열띤 경연을 벌인 끝에 가수 김현정의 ‘멍’을 열창하며 관광버스 춤까지 선사해 장내를 뜨겁고 유쾌하게 달군 운남중 채민영 학생(2년)이 운남동새마을협의회 이문성 초대회장과 금구초 김광민·목련초 손희숙 교사 등 세 명의 심사위원으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으며 서부교육지원청장(교육장) 표창을 수상했다.

채민영 학생은 또 운남중 친구들인 임혜진·이하늘·김다현·한윤정·김지은·이고은·홍하연 학생들과 함께 출연해 수준급의 댄스를 선보이며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 운남중학교 김건우, 김다현, 두민영,임창준, 채민영, 임혜진, 윤경환, 최종민, 박건우 학생의 댄스 경연 모습.

운남동새마을회는 청소년에게 건전한 문화발표 기회를 제공하여 함께 하는 공동체의식 함양에 기여하고자 이문성 초대회장을 주축으로 창설하여 지금까지 12회째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이날 가족음악회에는 새마을지도자 광산구협의회 이동만 회장과 광산구새마을부녀회 박정희 회장, 광산구새마을회 기범석 이사·김준행 감사와 신가동새마을협의회 박기준 회장 등 새마을 관계자, 운남동 김팔용 동장과 주민자치회 공병철 회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병우 회장과 김영화 부위원장, 박성숙·주민자·최승희·최옥련 통장 등 운남동 활동가들이 함께 하며 청소년음악회를 축하했다.

▲ 운남동새마을협의회 이영옥 회장과 광산구새마을협의회 이동만 회장이 무대를 응시하고 있다. 오른쪽 손희숙, 김광민, 이문성 심사위원도 무대에 시선을 고정하고~~

[청소년음악회 이모저모]

▲ 행사 시작전 신가동협의회 박기준 회장, 광산구새마을부녀회 박정희 회장, 새마을지도자광산구협의회 이동만 회장이 함께 하고 있다.
▲ 새마을지도자 광산구협의회 이동만 회장의 격려사 모습.
▲ 김팔용 운남동장의 축사 모습.
▲ 운남중학교 2년 임혜진, 홍하연, 채민영, 김다현, 이고은 학생이 이날 가족음악회 오프닝 무대에서 경쾌하고 다이내믹한 율동을 선보이고 있다.
▲ 운남어린이집 김영화 원장과 어린이들이 차례를 기다리며 무대를 응시하고 있다.
▲ 댄스경연을 마친 운남중학교 임혜진, 이하늘, 김다현, 한윤정, 김지은, 이고은, 홍하연, 채민영 학생들을 대표해 이하늘 학생이 공병철 사회자의 요청으로 소감을 말하는 모습.
▲ 운남초 이예성 어린이의 피아노 연주.
▲ 마지초 조수민 어린이와 친구들의 방송댄스와 인사말 모습.
▲ 운남어린이집 어린이들의 트롯댄스 모습.
▲ 운남어린이집 어린이들이 트롯댄스를 추는 동안 무릎을 꿇은 채 지도하는 선생님의 모습도...
▲ 손희숙.김광민.이문성 심사위원과 자녀들의 사진을 찍는 자모들 모습.
▲ 운남초 오재원 어린이(오른쪽)와 장세민 어린이의 우쿠렐레와 리코더 연주 모습.
▲ 친구들의 사진을 찍는 운남초 어린이들.
▲ 목련초 '보이스 앤 걸' 어린이들의 경연 모습.
▲ 3년째 가족음악회를 찾는다는 가족의 모습.
▲ 월곡초등학교 명소정, 정다민, 명유진 어린이의 춤과 태권도 경연.
▲ 운남초 우담희 어린이의 독창 모습.
▲ 마지초 김신화 어린이의 피아노 연주.
▲ 웃음강사 공병철 운남동주민자치회장의 걸쭉한 입담과 재치있는 진행으로 장내는 한층 더 열기가 고조되고...
▲ 목련초 이혜빈 어린이와 친구들의 댄스 경연.
▲ 풍영초등학교 김은빈.김은재 자매의 단가 경연.
▲ 운남중 장성민 학생의 댄스 모습.
▲ 목련초 송환의 어린이가 걸쭉한(?) 입담을 과시한 후 코믹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 운남초 김예담 어린이와 친구들의 우쿠렐레 연주 모습.
▲ 운남초 박서현 어린이의 피아노 연주 모습 .
▲ 김팔용 운남동장과 한 주민이 나란히 서서 촬영을 하고 있다.
▲ 운남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어린이들의 댄스 경연 모습.
▲ 이날 대상을 수상한 운남중 채민영 학생의 열창(사진 위)과 관광버스 춤(사진 아래) 모습.
▲ 열창을 하는 채민영 학생을 응원하는 운남중 친구들 모습 - 이 친구들은 함께 댄스 경연을 펼치기도 했다.
▲ 송정중앙초등학교 솔빛두드림난타 팀의 난타 공연.
▲ 난타 공연을 보면서 흥에 겨워 손뼉을 치며 장단을 맞추는 운남동새마을협의회 마기봉 부회장과 새마을부녀회 백영실 총무.
▲ 솔빛두드림난타 팀의 전상미 회장이 "우리는 모두 자모들과 자녀들로 구성돼있습니다"며 인사말을 하는 모습.
▲ 목련초 러블리걸스 어린이들(나예은, 박민소, 노채은, 문정은)은 준비해온 반주음악 미비로 경연이 중단돼 맨 마지막으로 순서를 바꾸기도...
▲ 운남초 윤가현 어린이와 친구들의 핸드벨 경연.
▲ 목련초 한유림 어린이와 친구들의 댄스 모습.
▲ 운남중 김다현.두민영.임창준.채민영.김건우.임혜진.윤경환.최종민.박건우학생이 한 팀을 이뤄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율동을 선보이고...
▲ 목련초 4학년 1반 러블리걸스 어린이들의 공연과 마무리 인사로 가족음악회 경연의이 모두 끝나고....
▲ 운남특공무술 시범단의 특공무술 시범.
▲ 특공무술 시범을 보면 찬사의 박수를 보내는 운남동새마을부녀회 박정자 회장과 정필남 부회장, 바로 옆은 종이컵을 정리하는 신미경 부회장.
▲ 심사위원들이 점수를 집계하는 동안 초대가수 이진선 양의 공연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