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광주 송정역 인근 맛집] 중국인 쉐프가 요리하는 '태화반점' 인기 짱!
[광주 송정역 인근 맛집] 중국인 쉐프가 요리하는 '태화반점' 인기 짱!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6.11.0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가 연결되면서 서울에서 송정까지 2시간이면 가능해 광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졌다. 덩달아 송정역 인근 맛 집에는 맛있는 맛을 찾아 오는 손님들로 북적인다.

유락. 노현정 태화반점 대표는 "앞으로도 장인의 정신으로 맛있고 건강하며 영양많은 음식을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를 드린다.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그 중 중국음식점으로는 태화반점(대표 유락, 노현정/ 황제 쟁반짜장 & 해물짬뽕)이 있다.

광주 송정역 3분거리 ‘태화반점’에는 중국과 한국에서 오랜 시간 중국 요리사로 활동해온 유락 쉐프가 있다.

유락 쉐프는 어린 시절부터 혹독한 요리 훈련을 거쳐 짜장면, 짬뽕, 탕수육, 깐풍기, 팔보채, 유산슬, 양장피 등을 매우 맛깔스럽게 만들어 낸다.

유락, 노현정 대표는 “달콤짭잘한 짜장면과 얼큰한 짬뽕, 바삭한 탕수육은 어느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인기 메뉴로 한 번 저희 식당을 찾은 손님들은 다시 꼭 찾아줄 것을 약속하시곤 한다. 그런 고객들의 인사가 격려가 되어 더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힘이 되는 것 같다.”라며 “ 앞으로도 요리하는 사람이 아니라, 먹는 사람 입장에서 생각하고, 그 돈을 내고 먹을 만한 가치가 있는 음식인지를 생각하면서 몸에도 좋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태화반점에서는 신선하고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만들기 위해 매일 새 식용유를 사용하고, 음식은 주문을 받으면 바로 조리한 다는 원칙을 가지고 요리하고 있다. 또한, 홍합과 굴은 통영에서 산지직송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맛과 풍미가 뛰어나다.

예약문의: (062)943-8225~6/ 946-2355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정동 847-1
각종모임. 단체예약 환영

 

[[광주 송정역 인근 맛집] 중국인 쉐프가 요리하는 '태화반점' 인기 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