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6:54 (목)
행복을 나누는 가구점 ‘비젼가구’
행복을 나누는 가구점 ‘비젼가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6.08.2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가구를 거품 없는 가격으로 구입!

하루를 마감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하는 집은 그 무엇보다 소중한 공간이다. 이러한 소중한 공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중 하나가 가구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곽성보. 임현주 비젼가구대표는 “저희 가구점은 ‘행복을 나누는 가구점’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행복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께서 가장 큰 고민거리인 가격 부분에서 확실히 거품을 뺏기에 자부심을 갖고 판매하고 있다. ”며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할 뿐만 아니라, 언제나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행복을 나누는 비젼가구(공동대표 곽성보, 임현주)는 침대와 쇼파 등 생활가구를 통해 편안함과 안락한 공간을 선물해주고 있다.

침대와 쇼파 등 생활가구에서 이름난 템퍼(TEMPUR)제품과 알마니(A&X)까사, 킹코일 침대, 이스트맨 하우스, 수제원목가구 우드팸 제품이 비젼가구의 주요 판매 품목이다.

보통 고객들은 ‘좋은 가구는 비쌀 것이다!’는 선입견 때문에 쉽게 접근을 하지 못하지만, 비젼가구는 조금 다르다. 비젼가구는 대표소유의 건물에서 판매를 하기 때문에 가구의 필요 없는 거품을 확실히 빼 고객들의 접근을 용이하게 했다.

행복을 나누는 가구점 비젼가구에 전시된 가구와 매트리스

덧붙여 곽 대표는 “무엇보다 가구는 사용할 때 편해야 하고, 제품 용도에 적합하고 기능도 좋아야 하며 아름답고, 동시에 견고해야 한다. 또한, 유지 관리에 경비나 잔손이 자주가지 않고, 실용적이면서도 실내의 아름다움을 증가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좋은 가구를 고객들에게 꼼꼼하게 소개해주고, 좋은 가구를 만나 만족해하시고, 행복해 하시는 고객을 볼 때 큰 보람과 만족을 느낀다”고 말했다.곽성보 비젼가구 대표는 “원래 저는 건축을 하던 사람이라 자연스럽게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게 됐고, 가구판매까지 이어졌다. ”며 “고객들께서는 가구를 고를 때 자연스럽게 집안 인테리어를 생각 많이 하시는데 경험이 많지 않아 고민을 많이 하시곤 한다. 그럴 때, 전문가적 소견으로 조언을 해드리면 매우 기뻐하시고 또 실제로 인테리어 효과를 보시고 감사를 전하시기도 하신다”고 말했다.

비젼가구에서 판매되고 있는 템퍼(TEMPUR)제품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NO.1 매트리스& 배개 브랜드다.

행복을 나누는 가구점 비젼가구에 전시된 가구와 매트리스

템퍼는 NASA(미항공우주국)에서 우주선의 이륙 시 우주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완화하는 물질을 개발한 것에서 시작되어 꾸준한 연구를 거쳐 사람의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며 인체의 무게로 인한 압력을 몸 전체로 분산해 수면 시 놀랄만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템퍼는 미국 우주재단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침구 브랜드다.

알마니(A&X)까사는 이태리 명품 가구로 가정은 개인의 자유로운 생활이 이루어지는 곳이므로 가능한 고요하고 개인적인 분위기를 내주어야 한다는 취지로 단순하면서도 우아하고, 사용자의 편의에서 디자인 되었다고 한다.

킹코일 침대는 미국 침구시장을 사로잡은 브랜드로 코일(스프링) 기술이 특화되어 국제 척추 지압 협회의 보증을 받을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났다. 안락하지만 독특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킹코일의 매트리스, 고밀도 폼 코어와 고성능의 메모리폼은 기존의 메모리폼 보다 더욱 탄성이 높은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통기성 에어로 폼을 주입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특히 압력 완화까지 지원되어 누워 있어도 눕지 않은 느낌을 제공하한다고 한다.

행복을 나누는 가구점 비젼가구에 전시된 가구와 매트리스

이스트맨 하우스는 미국 동부를 대표하는 침대 그룹인 BIA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미국공인 척추교정협회가 추천하는 매트리스로 세계적인 매트리스 원단 제조사인 벨기에 클라마사의 최고급 기능성 소재만을 엄선해 매트리스 표면의 촉감부터 다르다.

수제원목가구 우드팸은 고무나무를 소재로 사용하여 강도가 높아 흠집이 잘 나지 않고, 은은한 나뭇결의 자연스러운 느낌이 내준다. 단단한 목재에 걸맞는 가구제조방식중의 으뜸이라 하는 전통 짜맞춤 방식인 주먹장 가공방식으로 제작하며, 침대는 통판형으로 하부에는 수납도 가능한 서랍도 있다.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 77-50번지
문의 062-962-0806, 010-6572-0726(곽성보 대표), 010-7644-2378(임현주 대표)

 

 

 [행복을 나누는 가구점 ‘비젼가구’-명품 가구를 거품 없는 가격으로 구입!] 

곽성보. 임현주 비젼가구대표는 "저희 비젼가구는 템퍼(TEMPUR)제품과 알마니(A&X)까사, 킹코일 침대, 이스트맨 하우스, 수제원목가구 우드팸 제품 등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며 "오랫동안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 친절함을 바탕으로 항상 고객님께 좋은 가구로 보답하겠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하는 가구점이 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태리 명품가구 아르마니 제품
수제원목 우드팸에서 제작한 평상형 침대
행복을 나누는 가구점 비젼가구에 전시된 가구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NO.1 매트리스& 배개 브랜드 템퍼 공식판매점인 비젼가구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NO.1 매트리스& 배개 브랜드 템퍼 공식판매점인 비젼가구
행복을 나누는 가구점 ‘비젼가구’ 전경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 77-50번지 문의 062-962-0806, 010-6572-0726(곽성보 대표), 010-7644-2378(임현주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