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5-20 16:53 (금)
“좋은 기운 모아 사람 '사는 세상, 더 좋은 광산' 만들겠다! ”
“좋은 기운 모아 사람 '사는 세상, 더 좋은 광산' 만들겠다! ”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6.05.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 한마음의 날 개최

광주 광산구(청장 민형배) 경제환경국은 ‘사람 사는 세상, 더 좋은 광산’을 만들기 위해 21일 오전 용진산 인근에서 ‘직원 한마음의 날 행사’를 가졌다.

민형배 광산구청장은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 한마음의 날 행사에 참석해 구성진 노래로 직원들을 격려한 후 "오늘 받은 행복의 기운을 '사람사는 세상, 더 좋은 광산을 만드는데 크게 사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민형배 광산구청장, 김재희 경제환경국장, 조성래 청소행정과장, 김동호 생명농업과장, 김종태 사회경제과장, 심재경 공원녹지과장, 조치현 환경생태과장, 박종헌 임곡동장, 기성종 임곡동주민자치위원장, 김현님 전임곡동주민자치위원장, 김미숙 팀장, 장용성 에너지팀장, 부진우 팀장, 오종교 공원관리팀장, 오경환 녹지팀장, 임선숙 산림팀장, 이근수. 이동배. 성재빈. 한상호. 유진현. 김근체 주무관, 김스리 주무관, 전순열 주무관, 전아롱 주무관과 직원 89명이 참석했다.

광산구청 사회경제과, 생명농업과, 환경생태과, 청소행정과, 공원녹지과 5개부서로 구성된 경제환경국 직원들은 용진산 3.4km 등반과 체육경기 및 화합의 시간을 갖고, 격무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했으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장용성 에너지팀장은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들의 안전한 산행을 위한 안전수칙 등을 공지하고 있다.

민형배 광산구청장은 “그동안 ‘사람 사는 세상, 더 좋은 광산을 만들기 위해 함께 힘을 모아준 광산구청 직원들께 감사하다. 아름다운 자연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시고 직원 상호간 소통으로 하나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저와 함께 마음을 모아 사람 사는 세상, 더 좋은 광산을 만드는데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인사와 격려를 전했다.

김재희 경제환경국장은 “광산구민들이 보다 편안한 가운데 생활할 수 있도록 광산구 일자리와 환경. 생태조성 등을 위해 애써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화합의 시간을 갖게 됐다”며 “오늘 하루 마음껏 웃고, 행복한 시간을 가져 그 에너지를 다시 광산 구민에게 돌려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들은 함께 족구경기를 하며 하나되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광주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사람 사는 세상, 더 좋은 광산만들기 위한 화합의 야유회”]

민형배 광산구청장과 직원들은 한마음의 날 행사-족기 경기를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조성래 청소행정과장은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 한마음의 날 행사에서 날렵하고 민첩한 족구 솜씨로 경기를 흥미롭게 진행시켜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심재경 공원녹지과장, 오경환 녹지팀장은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한마음의 날 행사에 참석해 "광주의 명산 용진산에서 동료 직원들과 함께 등반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니 일상의 고단함이 씻겨 나가는 듯하다. 이곳에서 얻은 힐링의 기운을 광산구민들에게 전하는 공직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조치현 환경생태과장과 직원들은 구슬땀을 흘려가며 족구 시합을 승리로 이끌었다.
박종헌 임곡동장, 기성종 임곡동주민자치위원장, 김현님 전임곡동주민자치위원장은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한마음의 날 행사에 참석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좌로부터)김종태 사회경제과장, 조성래 청소행정과장, 김동호 생명농업과장은 족구시합의 승리를 위해 함께 화이팅 하고 있다.
(우로부터)임선숙 산림팀장, 김스리 주무관은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들의 족구 경기를 관람하며 하나되는 시간을 갖고 있다.
r 광주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들은 족구 경기를 하며 화합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심재경 공원녹지과장, 김남준 팀장, 이근수. 이동배. 성재빈. 한상호. 유진현. 김근체 주무관은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들의 족구 경기를 관람하며 하나되는 시간을 갖고 있다.
오경환 녹지팀장, 이가형 주무관, 전아롱 주무관, 이유정 주무관은 광주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 한마음의 날 행사에 참석해 화합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광주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들은 한마음의 날 행사에 참석해 함께 용진산을 등반하며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광주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들은 한마음의 날 행사에 참석해 함께 용진산을 등반하며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광주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들은 용진산 등산로에서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임선숙 산림팀장, 전아롱 주무관은 용진산 정상에서 "좋은 기운 모아 '사람 사는 세상, 더 좋은 광산' 을 만들겠다"며 기념촬영
김재희 경제환경국장, 조성래 청소행정과장, 김동호 생명농업과장, 김종태 사회경제과장, 심재경 공원녹지과장, 조치현 환경생태과장, 박종헌 임곡동장, 기성종 임곡동주민자치위원장, 김현님 전임곡동주민자치위원장, 김미숙 팀장, 장용성 에너지팀장, 부진우 팀장, 오종교 공원관리팀장, 오경환 녹지팀장, 임선숙 산림팀장, 김스리 주무관, 전순열 주무관과 직원들은 광주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 한마음의 날에 참석해 "긍정의 에너지로 '사람사는 세상, 더 좋은 광산'을 힘차게 만들어 나가자"며 기념촬영
광주 광산구청 경제환경국 직원들은 함께 오찬을 함께 하며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