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13 07:48 (토)
신명나는 아프리카 음악 세계로 떠나는 여행
신명나는 아프리카 음악 세계로 떠나는 여행
  • 최호진 기자
  • 승인 2016.05.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산구 ‘아프리카야 노올~자!’ 선착순 100명 모집

 광주 광산구(구청장 민형배)가 신명나는 아프리카 리듬과 춤을 감상하고 배우는 프로그램 ‘아프리카야 노올~자!’에 참여할 청소년과 주민 100명을 오는 20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광산구가 운영하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사업의 일환인 이 프로그램에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의 청소년과 부모가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1일 첫 수업을 시작하는 ‘아프리카야 노올~자!’는 문화예술공동체 울림(대표 오지영)의 지도로 아프리카 문화 배우기, 해설과 함께 보는 아프리카 전통 공연 관람, 아프리카 춤 연습, 아프리카 악기 만들기, 조별 아프리카 축제 개최 등 다양한 과목을 매주 토요일, 총 4회에 걸쳐 소개한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문화예술공동체 울림(070-4306-5784)에 전화로 신청하거나 아프리카야 노올~자! 카페(cafe.naver.com/play-africa) 또는 광산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play-africa@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아프리카야 노올~자!’ 참가비는 무료다. 광산구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공모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지원사업’에 선정돼 지원받은 예산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때문이다.

광산구는 5월을 시작으로 7월과 9월, 총 3개 기수로 ‘아프리카야 노올~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광산구 문화체육과 문화기획팀(960-8258)에 문의하면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