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6:54 (목)
5월은 푸르구나~고양꽃박람회로 오세요!
5월은 푸르구나~고양꽃박람회로 오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6.05.0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의 황금연휴 동안 2016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어린이날인 5일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열리고 있는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찾은 시민들이 꽃들의 향연을 만끽하며 황금연휴를 보내고 있다. 이날 오후 풍물예술단, 밸리댄스팀 등이 참여하는 플라워 퍼레이드가 관람객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되며 축제의 흥을 더했다. 사진은 거리퍼레이드를 관람중인 방문객들. 다음 퍼레이드는 오는 8일과 14일 2차례 더 진행될 예정.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선 네 차례 펼쳐지는 거리퍼레이드는 이번 꽃박람회 인기 프로그램으로 군악대, 캐릭터, 풍물예술단 등이 참여하는 퍼레이드 행렬이 이어진다. 사진은 꽃박람회 거리 퍼레이드에 참여해 신명나는 공연을 펼치는 풍물예술단의 모습. 다음 퍼레이드는 오는 8일과 14일 2차례 더 진행될 예정.
어린이날인 5일 고양시 호수공원은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찾은 시민들로 북적이는 가운데 국제교류무대에서 바디 플라워 쇼가 개최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꽃박람회에서만 볼 수 있는 ‘바디 플라워 쇼’는 꽃으로 장식한 옷을 입고하는 진행되는 패션쇼. 사진은 꽃으로 장식된 아름다운 옷을 입고 바디 플라워 쇼를 선보이고 있는 모델들의 모습.
어린이날인 5일 고양시 호수공원은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찾은 시민들로 북적이는 가운데 국제교류무대에서 바디 플라워 쇼가 개최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꽃박람회에서만 볼 수 있는 ‘바디 플라워 쇼’는 꽃으로 장식한 옷을 입고하는 진행되는 패션쇼. 사진은 꽃으로 장식된 옷을 입고 아름다운 바디 플라워 쇼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많은 시민들이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찾은 가운데 꽃박람회에서만 볼 수 있는 바디 플라워 쇼가 관람객들의 호응 속에 펼쳐졌다. 바디 플라워 쇼가 끝난 후 멋진 패션쇼를 선보인 모델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꽃박람회를 찾은 아이들에게 사탕 선물을 나눠 주고 있다.
고양시 호수공원은 5일부터 8일까지 이어지는 나흘간의 황금연휴를 맞아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찾은 방문객들로 북적이다. 사진은 거대한 신부 조형물이 위치한 신한류 환희 정원을 거닐며 즐거운 휴일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는 ‘꽃과 호수, 신한류 예술의 합창’을 주제로 15일까지 열린다.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열리고 있는 고양시 호수공원이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꽃박람회를 찾은 가족들로 북적인다. 사진은 튤립이 가득 피어있는 튤립정원에 앉아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는 두 자매의 모습.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의 황금연휴 동안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