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고양시, 2016 여행주간 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로타리 세계대회 연계 할인 프로모션 시작
고양시, 2016 여행주간 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로타리 세계대회 연계 할인 프로모션 시작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6.04.2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여행주간에 맞추어 지역 상권 연계 할인 쿠폰북 제작

 경기도 고양시(시장 최성)는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봄 여행주간(5월 1일~15일)을 맞아 고양시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해 전력을 모으고 있다.

시는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시작되는 오는 29일부터 국제 로타리세계 대회가 끝나는 6월 1일까지 여행주간을 확대 운영하고 관광객에게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기획해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관광객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고양이 인력거와 한복 체험 프로그램을 연계해 꽃박람회 특별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고양국제꽃박람회와 국제로타리 세계대회에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해 할인 쿠폰북도 제작했다. 이 기간 중에는 인력거와 한복 특별 패키지 상품 외에 찜닭, 해물파전 등 한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한류 상품부터 킨텍스 글로벌 전시, 고양문화재단 아람누리 미술전, 고양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엠블호텔 등 27개 관련 기관 및 업계가 협력해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시 관계자는 “이번에 추진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축제와 국제행사 방문객의 체류 시간을 연장하고 관광소비를 확산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민과 관이 협력해 지역 내 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이러한 공동 마케팅이 기반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양 문화관광 홈페이지(www.visitgoyang.net)에서 고양원마운트 입장권 50%할인,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주중9,000원 할인, 엠블호텔고양 특별 패키지 구성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신한류관광과(031-8075-340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