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7-04 15:45 (월)
올리브쇼 남성렬 셰프, 광주국제식품전 온다
올리브쇼 남성렬 셰프, 광주국제식품전 온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5.11.1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파라면․도야지 파스타로 인기몰이, 29일 광주국제식품전서 쿠킹쇼

차세대 젊은 요리사로 방송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남성렬 셰프가 2015광주국제식품전에 온다.  남성렬 셰프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광주국제식품전에 참가해 29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쿠킹쇼(Cooking Show)’를 펼칠 예정이다.

올리브쇼 남성렬 셰프
유용빈 시 경제산업국장은 “최근 요리 열풍을 타고 간편요리, 양념류 등 소비가 증가하면서 국내 식품업계가 활기를 띠고 있다.”라며 “이번 쿠킹쇼가 지역 식품에 대해 관심을 모으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광주국제식품전에 참여하는 남 셰프는 서울 코엑스 내 이탈리안 레스토랑 총괄 셰프로, 요리 전문채널 ‘올리브쇼’에 출연, 대파를 활용한 라면 조리법을 처음 선보여 ‘대파라면 창시자’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식품전에서는 최근 ‘쿡 앤 푸드(cook & food)’ 열풍에 맞춰 일반인들이 쉽게 만들 수 있고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대파, 양파, 마늘로만 요리한 ‘대파라면’, 삼겹살과 파스타의 환상적인 조화가 일품인 ‘도야지 파스타’를 현장에서 직접 요리한 후 조리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국제식품전은 관람객들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향토음식특별전, 빵제과페스티벌, 케이크만들기 등 다양한 맛의 향연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