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광주서예協 '문화의 불꽃'展
광주서예協 '문화의 불꽃'展
  • 나항주 기자
  • 승인 2015.07.2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동구 DS갤러리서 부채작품 전시

한국서예협회 광주지회(지회장 토정 이흥홍)는 7월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광주 동구 DS갤러리에서 ‘문화의 불꽃’展을 연다.

한국서예협회 광주지부 회원들은 예향의 도시 광주, DS갤러리에서 성공적인 유대회를 축하하며 국립아시아문화 전당의 개관을 축하하며 부채작품을 전시했다.
이번 전시는 광주 아시아문화전당 개관을 축하하고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조성이 성공적으로 추진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흥홍 지회장과 이주옥 광주지회 사무국장(이사) 등 서예협회 회원 56명이 참여해 112점의 부채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흥홍 광주서예협회장은 “서예협회 회원들이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개관을 앞두고 작품을 통해 축하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주옥 한국서예협회 사무국장은 "성공적인 유대회 개최를 함께 축하하며 자리한 100여점의 작품이다. "며 "예향의 도시 광주에서 한국서예협회 광주지회 작가님들의 주옥같은 작품을 한데모아 "문화의 불꽃" 부채전이 열리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주옥 사무국장은 "대한민국 민주화의 산실이자 문화예술의 도시 광주에서 서예협회 회원들이 함께 정성껏 준비한 부채 작품을 전시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아시아문화 전당 개관으로 광주는 대한민국 문화중심도시로, 아시아의 문화중심도시로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서예협회 광주지회는 지난 1989년 창립, 우리 전통예술인 서예를 향상 발전시키는 데 노력하고 있다.

원로 서예가인 운암 조용민 선생을 비롯해 103명의 서예, 문인화 작가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문의=062-233-5800)

 

[광주서예協 '문화의 불꽃'展]

이주옥 한국서예협회 사무국장과 회원들은 "'문화의 불꽃'전에 많은 참여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서예協 '문화의 불꽃'展을 찾은 회원들이 축하의 글을 남기고 있다.
광주서예協 '문화의 불꽃'展에 전시된 작품
광주서예協 '문화의 불꽃'展에 전시된 작품
광주서예協 '문화의 불꽃'展에 전시된 작품을 감상하고 있는 관람객
광주서예協 '문화의 불꽃'展에 전시된 작품
광주서예協 '문화의 불꽃'展에 전시된 작품
이흥홍 지회장과 이주옥 광주지회 사무국장(이사) 등 서예협회 회원들은 " 광주 아시아문화전당 개관을 축하하고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조성이 성공적으로 추진되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광주서예協 '문화의 불꽃'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