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포토뉴스]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포토뉴스]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5.05.0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4월24일부터 오는 10일까지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고양어린이 웃음축제가 개최된 지난 5일, 고양시 일산문화공원에서는 비행기 벼룩시장, 태양열 음식만들기, 재활용 화분만들기, 친환결주머니만들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일산문화공원을 찾은 아이들은 체험부스에 참여해 가족과 함께 축제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성 고양시장은 여러 체험부스를 돌며 행사에 참여중인 가족들과 함께 했다.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중인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실리폰 정원’은 직접 연주해 볼 수 있는 실리폰과 북 등의 악기가 전시돼 있다. 여기서는 악기 연주에 푹 빠진 관람객들을 만나볼 수 있다. 꽃박람회를 방문했다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발길까지 사로잡는 실로폰 정원을 찾아보자. 사진은 휴일을 맞아 호수공원에 놀러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이의 모습.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고양시 일산문화공원에서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고양어린이 웃음축제, 비행기벼룩시장’을 개최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한 이번 행사에 많은 가족들이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사진은 태양열을 이용한 음식장터 태양열 해바라기 ‘지글지글 보글보글’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 사진은 아이들이 태양열에 달걀이 익는 모습을 보며 신기해하는 모습
지난 5일 일산문화공원에서는 ‘고양어린이 웃음축제, 비행기벼룩시장’이 개최됐다. 비행기 벼룩시장은 ‘비우는 행복과 기쁨을 나누는 돗자리 장터’라는 뜻으로 아이들이 직접 장터를 운영하여 새로운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사진은 벼룩시장에 참가해 물건을 팔고 사는 아이들의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