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4:06 (목)
㈜천안논산고속도로, 광주U대회 성공 개최에 적극 동참
㈜천안논산고속도로, 광주U대회 성공 개최에 적극 동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5.03.1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U대회 조직위, ㈜천안논산고속도로와 업무협약 체결

연간 1,000만대가 넘는 차량이 이용하는 ㈜천안논산고속도로(대표 이영훈)가 오는 7월 3일 광주에서 개막하는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의 성공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광주U대회 조직위와 ㈜천안논산고속도로는 13일 오전 광주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윤장현 조직위원장(광주시장)과 이영훈 ㈜천안논산고속도로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윤장현·김황식)와 ㈜천안논산고속도로는 13일 오전 11시 30분 광주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윤장현 광주시장과 이영훈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U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광주U대회 조직위는 ㈜천안논산고속도로가 관리하고 있는 시설물을 활용해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차량과 이용객들에게 광주U대회를 적극 홍보할 수 있게 됐다.

㈜천안논산고속도로는 앞으로 탄천휴게소 등에 포토존을 비롯해 U대회 홍보물을 설치, 이용객들에게 광주U대회를 알릴 계획이다.

여기에 대회가 폐막하는 오는 7월 14일까지 교통 광고판(VMS)으로 광주U대회를 알리는 홍보문구를 표출시키고, 관할 요금소 등에는 현수막을 게첩 하는 등 다각적인 방법으로 광주U대회 홍보에 나설 방침이다.

 이와 함께 조직위는 천안논산고속도로가 수도권과 충청권, 호남권을 연결하는 최단거리 고속도로임을 부각시켜 수도권과 충청권 관람객 유입을 위한 각종 홍보 행사를 추진키로 했다.

양 기관은 또 향후 대회가 종료된 후에도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로 했다.

한편, 천안논산고속도로는 지난 2002년 12월 23일 개통한 이후 연간 교통량이 1,600만대에 달하며, 4개의 휴게소(정안 상·하, 탄천, 이인휴게소)를 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