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일등방송] 사)광주서구장애인협회 제6대 김선환 회장 취임
[일등방송] 사)광주서구장애인협회 제6대 김선환 회장 취임
  • 강창우 기자
  • 승인 2014.07.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장애인과 애환 함께하는 책임있는 회장될터...,

 [광주일등뉴스/강창우 기자]사단법인 광주서구 장애인협회는 21일 오후 4시 5.18문화관에서 제6대 김선환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 김선환회장의 취임식을 마치고 임우진서구청장,서구 광역,기초의원,서용규회장을 비롯 광주장애인단체장 등 협회 임원들이 기념촬영

이날 취임식에는 임우진 광주서구청장,황현택 서구의회의장,주경님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정순애서구의원, 서용규 광주장애인총연합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김선환 회장은 지난 5월 12일 실시된 투표에서 제6대회장으로 선출됐다.

김 회장은 취임사를통해 “우리 장애인 복지는 의료재활을 비롯하여 교육재활, 직업재활 등의 전문재활사업이 비약적으로 발전 되어온 것이 사실이지만, 아직도 우리주변에는 일자리 창출 사업, 특히 중증장애인들의 일자리와 장애아동 교육 등은 미흡한 점이 많다.”고 지적하고 “장애인복지정책과, 제도의 혜택, 서비스의 내용, 전문적인 인력과 프로그램 등을 동시에 발전시켜야 하고 장애인복지의 일선 전달 체계를 개선해서 각종서비스가 지역사회 수준에서 개개 장애인들에게 제대로 스며들 수 있도록 만들어야한다," 고 제시했다.

또, 자신은 “ 재임기간 동안 서구장애인들을 위해서 맡은바 임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회원과 함께 하는 회장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