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4:01 (금)
안병호 함평군수 후보, 함평읍 연설회 큰 호응
안병호 함평군수 후보, 함평읍 연설회 큰 호응
  • 강창우 기자
  • 승인 2014.05.28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영 공동위원장 "안 후보가 70%이상 압도적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지지해 달라"

 [광주일등뉴스/강창우 기자] 안병호 함평군수 후보가 27일 오전 10시, 오후 3시 함평읍에서 두 차례 유세를 펼쳐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안후보는 “정책선거야 말로 함평을 발전시키는 시작”이라면서 “정책을 남발하기보다 실현가능한 정책을 약속해 나중에 군민들께 돌려드리겠다”며 다시 한 번 정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안후보는 “최근 함평군의 지방채에 관한 잘못된 이야기들이 나돌고 있다”며 “민선 5기 출범 전 2010년 6월 30일자로 158억 3천7백만원이던 지방채를 민선 5기 동안 97억 8천7백만원 상환하고 2013년 12월 31일 현재 60억 5천만원 남았다”고 밝히며 “지난 민선 5기 동안 함평군 살림을 아주 잘했다는 증거이다”고 강조했다.

▲ 정동영 새정치민주연합 공동위원장이 안병호 군수의 압도적 지지을 호소하고 있는 모습

특히 오후 유세에는 정동영 중앙선대위 공동위원장이 지원유세를 펼쳐 “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을 기치로 선거승리를 다짐한 안 후보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보냈다.

정동영 공동위원장은 “이 많은 인파가 안병호 후보 유세장을 찾은 걸로 보아 안 후보의 당선은 확실하다”고 운을 땐 뒤 “세월호 사건에서 보여준 무능, 무책임 정권을 심판하고 정권교체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안 후보가 70%이상 압도적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정 위원장은 이어 “안병호 후보는 당 내에서도 군정운영능력과 부지런함을 인정‧검증 받은 인물이다”며 “안후보처럼 일 잘하고 군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후보를 뽑아 안후보가 지역발전을 위하여 일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힘껏 밀어달라”고 재차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