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일등방송] 환상의 라이딩! 새봄맞이 섬진강자전거투어 성료
[일등방송] 환상의 라이딩! 새봄맞이 섬진강자전거투어 성료
  • 강창우 기자
  • 승인 2014.04.14 13: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맞아 가족,연인 자건거 동호회원들 섬진강 따라 페달발아

[광주일등뉴스/강창우 기자] 지난12일 주말을 맞아 전남 곡성청소년야영장에서 환상의 라이딩이 펼쳐졌다.

▲ 출발전 기념 촬영 강창우 기자

이날 행사에는 김성대 한국건강관리협회 사무총장, 이광수 곡성부군수, 김종국 곡성군의회의장, 박태명 광주방송 편성제작국장, 문세훈 자전거사랑전국연합회 광주본부 사무국장 등 내빈이 참석,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와 함께하는 새봄맞이 섬진강자전거 투어.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열린 이번 대회는 KBC광주방송, 한국건강관리협회와 곡성군이 주최하고 사)자전거사랑 전국연합회 광주본부, 국민생활체육 광주시 자전거 연합회가 주관해서 곡성군 청소년야영장에서 왕복 8km, 25km, 40km구간 등 3코스로 운영했다.

▲ 순천시 자전거 동우회 랑사랑 회원들이 반환점을 돌며 기념촬영 강창우 기자

8km 코스는 청소년야영장에서 예성교까지, 25km 코스는 청소년야영장에서 구례교까지, 40km 코스는 청소년야영장에서 구례교를 거쳐 뽕뽕다리와 침곡역을 지나 청소년야영장까지 모두 왕복코스로 진행됐다.

섬진강자전거투어 코스는 화려한 벚꽃과 유유히 흐르는 섬진강의 대장관을 만끽할 수 있는 환상의 라이딩 길로 많은 라이더들의 오감을 충족시켜 줬다.

이광수 곡성부군수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곡성의 섬진강자전길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주노임 2014-04-22 08:41:51
자전거 운동과 섬진강 좋은 풍경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좋았겠네요